10기 옥순 김슬기 “이혼 상처, 이번엔 내편 원했는데” 유현철에 좌절(2억9천)[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0기 옥순 김슬기가 유현철에게 서운한 마음을 드러냈다.
7월 30일 방송된 tvN 예능 '2억9천 : 결혼전쟁'(이하 '2억9천')에서는 데스매치가 진행돼 유현철, 김슬기 커플이 게임에 나섰다.
데스매치 시작 전 김슬기는 눈물을 보이며 유현철과 말싸움을 했다.
하지만 유현철은 김슬기의 한탄을 쉽게 들어주지 않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10기 옥순 김슬기가 유현철에게 서운한 마음을 드러냈다.
7월 30일 방송된 tvN 예능 '2억9천 : 결혼전쟁'(이하 '2억9천')에서는 데스매치가 진행돼 유현철, 김슬기 커플이 게임에 나섰다.
데스매치 시작 전 김슬기는 눈물을 보이며 유현철과 말싸움을 했다. 김슬기는 계속되는 데스매치에 지쳐 정신력에 한계를 보인다고 인터뷰에서 고백했다. 하지만 유현철은 김슬기의 한탄을 쉽게 들어주지 않았다.
그러자 김슬기는 "내가 힘들다고 말하는 거지 하고 싫다고 말하는 것이냐"고 말했고 유현철은 "새벽 다섯시부터 어떻게 듣냐"며 "듣는 사람 입장도 생각 안 하냐"고 맞섰다.
김슬기가 "들어주기 싫으면 싫다고 하면되지 않냐. 그냥 공감을 해달라고" 했지만 유현철은 "그만해라. 적당히 해야하지 않냐"고 반응했다.
김슬기는 "그전에 있었던 일정들이 저한테 누적이됐다. 데스매치가 이어지니까 심리적으로 힘들었던 거 같다. 저는 이혼을 한 번 하지 않았냐. 다음에 누군가 만나게 되면 한없이 내편이되는 사람을 만나고 싶었다. 그냥 좀 보듬어주길 바랬던 거 같다. 제가 가장 안좋아하는 모습을 보게 되니까 마음이 좀 속상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유현철은 "왜 한 번을 내 편을 안해주냐"는 김슬기의 손을 잡으며 미안함을 전해 시선을 끌었다.
(사진=tvN '2억9천 : 결혼전쟁' 캡처)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봉선 “유재석과 안 맞나…‘놀뭐’ 하차 후 서로 불편 언짢았다”(미선임파서블)
- ‘주진모♥’ 민혜연, 병원 직원에 수백만원 명품백 선물‥통 큰 원장님(의사혜연)
- 이다인, 해변 하의실종에 ♥이승기 빠져든 각선미 포착
- 줄리엔강♥제이제이 핫한 비키니에 약혼남 반응은? 초밀착 스킨십 아슬아슬(TMI JeeEun)
- 전다빈, 가슴 손으로 겨우 가리고 아찔 포즈‥넘사벽 글래머 몸매
- 44세 장영란 “6개월마다 300만원 시술→보톡스, ♥한창도 몰라”(A급장영란)
- 제롬 “전처 배윤정과 웃으며 이혼, 출연 허락받으니 새 되지 말라고”‘돌싱글즈4’
- ‘톱★의 낮과 밤’ 이효리, 화끈한 뒤태 노출→밤에는 밤바다 홀로…빛나는 존재감
- 대상 송혜교, 클래스 다른 여신 비주얼…고혹적 자태는 덤
- 정해인 이렇게 소탈했었나, 모자 쓰고 지하철 탑승 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