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암벌서 '유럽 챔피언' 맨시티 제압한 AT마드리드 [TF사진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틀레티코 마드리드(AT마드리드)가 30일 오후 서울 마포구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쿠팡플레이 시리즈 2차전 맨시티와의 프리시즌 친선경기에서 멤피스 데파이, 야닉 카라스코의 연속골을 앞세워 2-1로 승리했다.
이날 경기는 갑작스러운 폭우로 인해 40분가량 킥오프가 지연돼 오후 8시 40분에 시작했다.
맨시티는 이날 동시에 8명을 교체했고 AT마드리드는 9명을 바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ㅣ서울월드컵경기장=남용희 기자] 아틀레티코 마드리드(AT마드리드)가 30일 오후 서울 마포구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쿠팡플레이 시리즈 2차전 맨시티와의 프리시즌 친선경기에서 멤피스 데파이, 야닉 카라스코의 연속골을 앞세워 2-1로 승리했다.
이날 경기는 갑작스러운 폭우로 인해 40분가량 킥오프가 지연돼 오후 8시 40분에 시작했다. 하지만 양팀 선수들은 짧은 패스와 날카로운 슈팅, 시원한 득점 등을 선보이며 관중들에게 90분이 넘는 시간 동안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날 가장 기대를 모은 홀란드와 그리즈만은 골을 터뜨리지 못했다. 홀란은 후반 10분 그라운드를 떠났고 그리즈만은 17분 교체됐다. 맨시티는 이날 동시에 8명을 교체했고 AT마드리드는 9명을 바꿨다.
AT마드리드는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통산 우승 횟수에서 레알 마드리드와 바르셀로나에 이어 3위에 올라있는 강팀으로 지난 시즌에도 3위를 차지했다.
맨체스터 시티는 지난 시즌 EPL과 잉글랜드축구협회(FA)컵,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를 모두 휩쓸며 잉글랜드 팀으로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 이어 두 번째로 트레블(3관왕) 달성에 성공한 강팀이다.
한편 쿠팡플레이 시리즈는 다음 달 3일 부산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 이강인이 속한 파리 생제르망(PSG)과 전북 현대의 경기로 이어질 예정이다.
nyh5504@tf.co.kr
사진영상기획부 photo@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 '이동관 지명' 정국 급랭…野 4당 "언론장악 최고 경력자"
- [비즈토크<상>] 언팩 후 공개된 부진한 성적표…'갤Z플립5·폴드5' 흥행 더 절실해졌다
- [비즈토크<하>] '정치권 모두 아웃'…숏리스트 확정한 KT, 대표 선임 완주할까
- 검찰, 이재명 구속영장 만지작…"수사 성적표될 것"
- [폴리스스토리] 33년차 베테랑 경찰관의 '사모곡'(영상)
- [내가 본 '조인성'] 전국구 밀수왕? 이 구역 소통왕!
- '밀수' 염정아의 키워드, 도전과 칭찬[TF인터뷰]
- [Z가뭔데] 요즘 MZ세대는 사진 다 이렇게 찍는다 (영상)
- [인플루언서 프리즘] "'절세 꿀팁' 듣고 가세요"…유튜브서 세금 콘텐츠 '인기'
- 돈 안 되는 '스무디킹'…신세계푸드, 왜 계속 끌고 가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