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글즈4' 제롬 "전 부인에게 출연 허락받아, 행복 찾았으면 좋겠다고 응원" [TV나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돌싱글즈4'에서 제롬이 이혼 사유를 밝혔다.
30일 밤 방송된 MBN 예능프로그램 '돌싱글즈4 IN U.S.A'(이하 '돌싱글즈4')에서는 '미국 돌싱남녀 10인' 듀이-리키-베니타-소라-제롬-지미-지수-톰-하림-희진이 첫째 날 밤을 맞아 '이혼 사유'를 공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제롬은 "저는 2년 2개월 하고 이혼했다. 그냥 성격차이로 이혼했다. 이혼해도 잠깐 같이 살았다. 집이 전세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돌싱글즈4’에서 제롬이 이혼 사유를 밝혔다.
30일 밤 방송된 MBN 예능프로그램 ‘돌싱글즈4 IN U.S.A’(이하 ‘돌싱글즈4’)에서는 ‘미국 돌싱남녀 10인’ 듀이-리키-베니타-소라-제롬-지미-지수-톰-하림-희진이 첫째 날 밤을 맞아 ‘이혼 사유’를 공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제롬은 “저는 2년 2개월 하고 이혼했다. 그냥 성격차이로 이혼했다. 이혼해도 잠깐 같이 살았다. 집이 전세라”고 말했다.
이어 제롬은 “저희는 나쁘게 그런 거 아니다. 그냥 서로 성격이 안 맞아서 각자의 길을 가기로 했다”고 말했다.
제롬은 “이혼하러 갔는데 거기서 싸우는 사람이 많았다. 우리는 그걸 웃으면서 봤다”라면서 “행복했으면 좋겠다고, 사랑을 찾으면 좋겠다고 이야기했다”고 배윤정과의 이별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러면서 제롬은 “나 이거 나간다고 전 부인에게 허락을 받았다. 그분은 재혼을 했으니까. 그래서 조심스레 물어봤는데 ‘정말 좋은 여자 만났으면 좋겠다. 행복 찾았으면 좋겠다’고 하더라”고 말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MBN ‘돌싱글즈4 IN U.S.A’]
돌싱글즈4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장훈이 밝힌 2조 자산설 ' up or down'
- [단독] 현영 속인 A씨 미끼는 유명 연예인들 '선물의 유혹'
- '경이로운 소문2' 조병규→유준상, 카운터즈 6人 완전체
- "소속사 여 대표 술시중, 허벅지 만지며 추행까지"…오메가엑스 작심 폭로 [TD현장]
- 지드래곤, 신세계 회장 외손녀와 열애설…YG, 노코멘트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