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국 딸 재시, 미국서 비키니 입고 뽐낸 성숙美‥쌍둥이 재아도 함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 축구선수 이동국의 딸 재시가 성숙한 매력을 뽐냈다.
재시는 7월 30일 자신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재시는 미국 캘리포니아주 어바인의 한 수영장을 찾은 모습.
웨이브 진 장발에 꽃무늬 비키니를 입은 2007년생 16살의 재시는 청순함과 성숙미를 동시에 뽐내 눈길을 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전 축구선수 이동국의 딸 재시가 성숙한 매력을 뽐냈다.
재시는 7월 30일 자신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재시는 미국 캘리포니아주 어바인의 한 수영장을 찾은 모습. 웨이브 진 장발에 꽃무늬 비키니를 입은 2007년생 16살의 재시는 청순함과 성숙미를 동시에 뽐내 눈길을 끈다. 재시는 마찬가지로 끈 수영복을 입은 쌍둥이 재아와 다정한 투샷도 남겼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예쁘다", "귀여운 핫걸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동국은 미스코리아 하와이 미(美) 출신 이수진과 7년 연애 끝에 지난 2005년 결혼, 슬하에 재시-재아, 설아-수아, 시안 5남매을 두고 있다. (사진=재시 인스타그램)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진모♥’ 민혜연, 병원 직원에 수백만원 명품백 선물‥통 큰 원장님(의사혜연)
- 줄리엔강♥제이제이 핫한 비키니에 약혼남 반응은? 초밀착 스킨십 아슬아슬(TMI JeeEun)
- 이다인, 해변 하의실종에 ♥이승기 빠져든 각선미 포착
- 전다빈, 가슴 손으로 겨우 가리고 아찔 포즈‥넘사벽 글래머 몸매
- 44세 장영란 “6개월마다 300만원 시술→보톡스, ♥한창도 몰라”(A급장영란)
- ‘톱★의 낮과 밤’ 이효리, 화끈한 뒤태 노출→밤에는 밤바다 홀로…빛나는 존재감
- 이정현 “♥의사 남편, 공짜 가방 메고 첫키스 안 하고 아껴줘 반해”(편스토랑)[어제TV]
- 염정아 “미코 善 상금 1200만원, 미용실서 수영복 입고 워킹도”(십오야)
- 이장군♥이영희 아늑한 신혼집 공개, 등장부터 베드신+무한 뽀뽀(살림남2)
- 이효리, 시스루 브라톱 입고 역대급 매운맛 “흔들 빵댕이 없어”(유랑단)[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