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가 나타났다' 정의제, 백진희 비밀 폭로 "아이 아빠 나다" [TV나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진짜가 나타났다!' 정의제가 시한폭탄을 터뜨렸다.
30일 저녁 방송된 KBS2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극본 조정주·연출 한준서) 38회에서 장세진(차주영)과 김준하(정의제)는 오연두(백진희)와 공태경(안재현)을 무너뜨리기 위해 손을 잡았다.
장세진은 그런 김준하에게 "뭐하러 화를 내느냐. 공태경을 대적할 강력한 무기가 너한테 있는데"라면서 "공태경의 집에 네가 친아빠라고 밝혀버려라"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진짜가 나타났다!’ 정의제가 시한폭탄을 터뜨렸다.
30일 저녁 방송된 KBS2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극본 조정주·연출 한준서) 38회에서 장세진(차주영)과 김준하(정의제)는 오연두(백진희)와 공태경(안재현)을 무너뜨리기 위해 손을 잡았다.
이날 장세진은 이인옥(차화연)이 자신을 며느리로 들일 생각이 없다는 걸 알고 분노했다. 이에 장세진은 공찬식(선우재덕)에게 부서 변경을 요청했다.
이어 장세진은 김준하를 찾아가 “나 그 회사 망하게 할 거다. 어떻게든 짓밟아버릴 거다”라고 분노했다.
이에 김준하는 “그 집이 망해야 오연두도 정신이 번쩍 들지”라고 함께 화를 냈다.
장세진은 그런 김준하에게 “뭐하러 화를 내느냐. 공태경을 대적할 강력한 무기가 너한테 있는데”라면서 “공태경의 집에 네가 친아빠라고 밝혀버려라”고 했다. 이에 김준하는 위험하게 눈을 빛냈다.
이후 김준하는 공태경의 집을 찾아 비밀을 폭로하려고 했다. 김준하는 “제가 저 아이 친 아빠다”라고 오연두의 아이에 대해 폭로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KBS2 ‘진짜가 나타났다!’]
진짜가 나타났다!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장훈이 밝힌 2조 자산설 ' up or down'
- [단독] 현영 속인 A씨 미끼는 유명 연예인들 '선물의 유혹'
- '경이로운 소문2' 조병규→유준상, 카운터즈 6人 완전체
- "소속사 여 대표 술시중, 허벅지 만지며 추행까지"…오메가엑스 작심 폭로 [TD현장]
- 지드래곤, 신세계 회장 외손녀와 열애설…YG, 노코멘트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