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없는데 프리시즌 제외된 네가 왜 거기서 나와?’ PSG 새 시즌 예상 라인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축구 소식통 'barlebofc'는 30일 루머를 종합해 PSG의 새로운 시즌 라인업을 예상했다.
PSG의 예상 라인업은 네이마르, 킬리안 음바페, 우스만 뎀벨레가 공격을 구성했고 마누엘 우가르테, 마르코 아센시오, 비티냐가 미드필더를 형성했다.
PSG를 떠날 것으로 예상되는 음바페가 공격의 한 자리를 떡하니 차지하고 있다.
여기에 PSG는 이강인, 네이마르 등 핵심 자원을 합류시켰지만, 계약연장을 거부한 음바페를 일본 투어 명단에서 제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반진혁 기자= 이강인이 파리 생제르망 라인업에서 빠졌다?
축구 소식통 ‘barlebofc’는 30일 루머를 종합해 PSG의 새로운 시즌 라인업을 예상했다.
PSG의 예상 라인업은 네이마르, 킬리안 음바페, 우스만 뎀벨레가 공격을 구성했고 마누엘 우가르테, 마르코 아센시오, 비티냐가 미드필더를 형성했다.
수비는 테오 에르난데스, 밀란 슈크리니아르, 마르퀴뇨스, 아치라프 하키미가 이뤘고 골키퍼 자리는 잔루이지 돈나룸마가 차지했다.
PSG를 떠날 것으로 예상되는 음바페가 공격의 한 자리를 떡하니 차지하고 있다.
음바페는 이번 여름 이적시장을 뜨겁게 달구는 중이다. 파리 생제르망과 관계가 틀어지면서 구설수에 올랐기 때문이다.
음바페를 이번 여름 이적시장을 통해 PSG를 떠나겠다는 분위기를 강하게 내뿜었다.
훈련장에서 PSG 회장과 음바페가 만났지만, 1:1 면담은 없을 분위기이며 차가운 공기가 감지됐다.
여기에 PSG는 이강인, 네이마르 등 핵심 자원을 합류시켰지만, 계약연장을 거부한 음바페를 일본 투어 명단에서 제외했다.
음바페도 뿔이 났다. PSG와 계약이 내년 여름 만료되는데 자유 계약(FA) 신분이 될 때까지 뛰지 않고 벤치에만 앉을 준비가 되어 있다는 입장을 보인 것으로 알려졌다.
PSG는 음바페의 태도에 질렸고, 매각 준비가 되어 있다는 입장을 보이는 분위기다.
음바페 영입을 향해서는 레알 마드리드가 적극적으로 움직이는 중이다. 한 번 놓친 이력이 있어 이번에는 반복하지 않겠다는 의지를 불태우는 중이다.
레알은 다가오는 시즌 개막 전까지 음바페 영입을 완료해 전력 구성을 마치겠다는 각오다. 여기에 리버풀까지 경쟁에 뛰어든 것으로 알려졌다.
눈에 띄는 건 이번 여름 마요르카를 떠나 PSG로 합류한 이강인의 이름을 볼 수 없다.
이강인은 발렌시아를 떠나 정착한 마요르카의 없어서는 안 될 존재로 우뚝 솟았다. 상대의 허를 찌르면서 날카로운 패스로 공격의 시발점 역할을 담당했으며 간혹 빠른 스피드를 통해 활기를 불어넣었다.
이강인은 이번 시즌 6골 6도움을 기록하면서 대한민국 선수 최초로 라리가 두 자릿수 공격 포인트를 기록하면서 마요르카의 활력소 역할을 수행했다.
특히, 레알 마드리드의 비니시우스 주니어에 이어 이번 시즌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드리블 성공 2위에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이강인의 주가가 뛰어오르면서 이번 여름 이적시장을 통해 새로운 행선지를 물색했고 PSG와 연결됐다.
이강인은 PSG와 2028년까지 계약을 맺었으며 등번호는 19번을 부여받았다. 프리시즌 친선경기에서 데뷔전을 치렀고 번뜩이는 모습으로 시선을 끌었다.
현재는 햄스트링 부상 여파로 휴식을 취하는 중이며 PSG는 인터 밀란, 전북현대와의 대결을 앞두고 있는데 모습을 드러낼지 관심이 쏠리는 중이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barlebofc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친선전] '첫 실전' 김민재 45분 출전, 뮌헨은 가와사키에 1-0 승… 정성룡도 무실점
- ‘김민재는 이번 여름 최고 영입’ 발롱도르 수상자와 함께 ‘베스트 11 구성’
- 중동 아니라 유럽 이라 해도 믿겠네… 스타 즐비한 사우디 리그 라인업
- ‘손흥민 새로운 파트너 얹어줄게’…뮌헨의 케인 이적료 깎기 작전
- 펩의 경고, “사우디에 호날두 혼자였을 때 이 상황 예상했어?”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