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로 바꾼 트위터, 크리에이터 광고 수익 공유 프로그램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X로 이름을 바꾼 트위터가 크리에이터와 광고 수익을 공유하기 위한 프로그램을 공개했다.
X(구 트위터)는 공지사항에 광고 수익 공유에 대한 내용을 공유하며 X 크리에이터들이 수익을 공유받을 수 있다고 알렸다.
X측은 "광고 수익 공유는 자격 요건이 충족되는 전 세계 크리에이터를 대상으로 제공된다"고 설명했다.
먼저 크리에이터 광고 수익 공유 대상이 되려면 트위터 유료 서비스인 블루에 가입돼 있어야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안희정 기자)X로 이름을 바꾼 트위터가 크리에이터와 광고 수익을 공유하기 위한 프로그램을 공개했다.
X(구 트위터)는 공지사항에 광고 수익 공유에 대한 내용을 공유하며 X 크리에이터들이 수익을 공유받을 수 있다고 알렸다.
X측은 "광고 수익 공유는 자격 요건이 충족되는 전 세계 크리에이터를 대상으로 제공된다"고 설명했다.
먼저 크리에이터 광고 수익 공유 대상이 되려면 트위터 유료 서비스인 블루에 가입돼 있어야 한다. 지난 3개월 동안 누적 게시물 노출 수가 1천500만회 이상이어야 하고, 팔로워는 500명이 넘어야 한다.
만약 이 자격이 충족된다면, 수익 공유를 받을 스트라이프 계정을 만들어야 한다.
다만 X 정책에 위반되는 콘텐츠는 수익 공유를 받을 수 없게 했다. 저작권 위반 콘텐츠나 성적이거나 폭력적인 내용이 포함된 콘텐츠, 도박, 마약, 음주 등을 담은 콘텐츠 모두 수익을 공유받을 수 없다.
안희정 기자(hjan@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일론 머스크, @X 트위터 계정 그냥 가져 갔다
- X로 이름바꾼 트위터에 '도지코인' 도입?... 코인 10% 상승
- "머스크, 트위터 이름 바꿔 수 십조 날렸다"
- 트위터, 파랑새와 작별… 'X'로 로고 변경
- 트위터 로고 바뀐다…일론 머스크 "파랑새 작별"
- 지스타2024, 부산에 대작 게임 총출동...기대작 엿본다
- 비트코인, 9만3천달러도 돌파…10만 달러 가나
- 유상임 과기정통부 장관 "AI 기본법 연내 통과 희망"
- 카카오, 오픈채팅 151억 과징금 행정소송...'개인정보 정의' 쟁점
- 이석희 SK온 대표 "트럼프, IRA 급진적 개정 어려울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