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바 이민경 9살 딸 공개, 23년 전보다 어려진 외모까지 ‘깜짝’(당나귀 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디바 이민경의 근황이 놀라움을 줬다.
디바의 이민경이 오랜만에 화면에 잡히며 과거 사진이 함께 뜨자 MC들은 "왼쪽(과거 사진)이 더 나이 들어 보인다"고 평하며 깜짝 놀랐다.
거기다 이민경은 딸과도 함께였다.
김종민은 훌쩍 자란 이민경의 딸을 향해 "너 엄마랑 똑같이 생겼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디바 이민경의 근황이 놀라움을 줬다.
7월 30일 방송된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 218회에서는 레트로 콘서트 무대를 하러 간 코요태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콘서트의 콘셉트가 레트로인 만큼 추억의 가수들을 만날 수 있었다. 디바의 이민경이 오랜만에 화면에 잡히며 과거 사진이 함께 뜨자 MC들은 "왼쪽(과거 사진)이 더 나이 들어 보인다"고 평하며 깜짝 놀랐다.
거기다 이민경은 딸과도 함께였다. 김종민은 훌쩍 자란 이민경의 딸을 향해 "너 엄마랑 똑같이 생겼다"고 말했다.
태사자 김형준도 만날 수 있었다. 변하지 않은 잘생김을 자랑하는 김형준에 모두가 놀라는 가운데 전현무는 "저 친구가 저랑 동갑"이라고 밝혔다.
전현무의 나이는 1977년생. 그는 김형준과 비교해 "관리 안 하셨어요?"라고 묻는 김종민을 향해 "네"라고 쿨하게 답해 웃음을 유발했다. (사진=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진모♥’ 민혜연, 병원 직원에 수백만원 명품백 선물‥통 큰 원장님(의사혜연)
- 줄리엔강♥제이제이 핫한 비키니에 약혼남 반응은? 초밀착 스킨십 아슬아슬(TMI JeeEun)
- 이다인, 해변 하의실종에 ♥이승기 빠져든 각선미 포착
- 전다빈, 가슴 손으로 겨우 가리고 아찔 포즈‥넘사벽 글래머 몸매
- 44세 장영란 “6개월마다 300만원 시술→보톡스, ♥한창도 몰라”(A급장영란)
- ‘톱★의 낮과 밤’ 이효리, 화끈한 뒤태 노출→밤에는 밤바다 홀로…빛나는 존재감
- 이정현 “♥의사 남편, 공짜 가방 메고 첫키스 안 하고 아껴줘 반해”(편스토랑)[어제TV]
- 염정아 “미코 善 상금 1200만원, 미용실서 수영복 입고 워킹도”(십오야)
- 이장군♥이영희 아늑한 신혼집 공개, 등장부터 베드신+무한 뽀뽀(살림남2)
- 이효리, 시스루 브라톱 입고 역대급 매운맛 “흔들 빵댕이 없어”(유랑단)[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