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평창더위사냥축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30일 강원도 평창군 대화면 일원에서 열린 '2023평창더위사냥축제'를 찾은 방문객들이 축제의 대표 프로그램인'땀띠귀신사냥 WATER WAR'를 하고 있다.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30일 강원도 평창군 대화면 일원에서 열린 '2023평창더위사냥축제'를 찾은 방문객이 송어맨손잡이 체험을 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30일 강원도 평창군 대화면 일원에서 열린 '2023평창더위사냥축제'를 찾은 방문객들이 축제의 대표 프로그램인‘땀띠귀신사냥 WATER WAR'를 하고 있다.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30일 강원도 평창군 대화면 일원에서 열린 '2023평창더위사냥축제'를 찾은 방문객이 송어맨손잡이 체험을 하고 있다.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30일 강원 평창군 대화면 일원에서 열린 '2023평창더위사냥축제'를 찾은 어린이가 물총놀이를 하고 있다.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30일 강원도 평창군 대화면 일원에서 열린 '2023평창더위사냥축제'를 찾은 방문객이 시원한 냉천수 폭포를 맞으며 더위를 식히고 있다. 다음달 6일까지 열리는 이 축제엔 ‘뷰티풀! 썸머’라는 주제로 축제 방문객과 지역주민 모두가 참여하는 대형 물난장인 축제의 대표 프로그램‘땀띠귀신사냥 WATER WAR', 대형 물풀장, 송어 맨손잡기, 물양동이 이벤트, 페이스 페인팅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 평창군 제공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매달 4000만원 벌죠"…40대 뮤지컬 배우의 '이중생활' [방준식의 N잡 시대]
- "벌써 3만7000대 팔렸다"…하차감에 '인기 폭발'한 수입車
- "호텔 방 구하기 힘들 지경"…인구소멸위기에도 뜨는 여행지
- "2만원에 무제한으로 먹는다"…고물가에 되레 손님 몰린 곳
- "역대급 주차 실력에 놀랐다"…긁힐 걱정 덜어준 반전의 SUV [배성수의 다다IT선]
- 김구라, 재벌급 건보료 납부? "최상위급 440만원 내고 있어"
- "영탁막걸리 상표 떼라"…영탁, 막걸리 상표권 분쟁 승소
- 김혜수 "조인성과 로맨스? 없어서 더 좋아" [인터뷰+]
- 아이 가방에 녹음기 넣은 주호민…"역고소 당할 수도" [법알못]
- 유튜브 채널 연 이준석 "교권 회복, 체벌 부활로 가선 안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