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드, 신보 콘셉트 포토 공개…새 멤버 유오·슌 비주얼 공개

안태현 기자 2023. 7. 30. 16:3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씨드(XEED)의 새 멤버 2인이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네이처스페이스는 지난 23일부터 29일까지 씨드의 미니 2집 '블루'(BLUE) 콘셉트 포토와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특히 이번 콘셉트 포토에서 새롭게 씨드의 합류한 유오와 슌의 비주얼이 공개돼 팬심을 뒤흔들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제공=네이처스페이스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그룹 씨드(XEED)의 새 멤버 2인이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네이처스페이스는 지난 23일부터 29일까지 씨드의 미니 2집 '블루'(BLUE) 콘셉트 포토와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는 청량하고 프레시한 무드를 가득 머금은 씨드의 자태가 다양하게 담겼다. 블루 컬러의 시스루 커튼을 배경으로 아련한 표정과 다부진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해 시원하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냈으며, 또 다른 컷에서는 자연과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싱그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이번 콘셉트 포토에서 새롭게 씨드의 합류한 유오와 슌의 비주얼이 공개돼 팬심을 뒤흔들었다. 탁월한 비주얼과 재능으로 똘똘 뭉친 유오와 슌은 원멤버 도하, 바오, 재민과 눈부신 시너지를 이루며 씨드의 음악적 성장을 이끌어낼 전망이다.

콘셉트 포토에 이어 이번 앨범의 하이라이트 메들리가 공개돼 기대감을 높였다. 짧은 영상에도 타이틀곡 '블루'를 비롯해 '위드 유'(With U), '유 앤드 아이'(You&I), '손을 잡아줘', '프라이스리스'(Priceless)까지 5트랙의 각기 다른 매력이 돋보이며 본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한껏 배가했다.

씨드의 신보 '블루'는 지난해 12월 데뷔 앨범 '드림 랜드'(Dream Land) 이후 약 8개월 만에 발표하는 앨범으로, 새로운 인연과의 긴 여정의 시작을 담았다.

타이틀곡 '블루'는 드림랜드를 찾아 떠난 씨드가 새로운 인연을 만나 함께 나아가게 되는 내용을 그린 곡으로, 도하, 바오, 재민, 유오, 슌 5인 체제로 새 출발 하는 씨드의 상황과 절묘하게 맞아떨어지며 공감대를 이끌어낼 예정이다.

한편 씨드의 미니 2집 '블루'는 오는 8월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