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체육회, 스포츠 꿈나무 선수에 후원품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 김포시체육회가 최근 지역 내 스포츠 유망 선수들에게 후원품을 전달했다.
이번 후원품 전달식에는 김병수 김포시장은 각종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으로 김포시 유소년 스포츠의 위상을 드높인 꿈나무 선수들을 치하했다.
임청수 김포시체육회장은 "소중한 후원품을 전달해준 NH농협 김포시지부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스포츠 유망주 선수들이 더 큰 꿈을 갖고 존경받는 체육인으로 성장하도록 유소년 스포츠에 대한 지대한 관심과 응원, 아낌없는 애정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0일 시 체육회에 따르면 후원품은 NH농협 김포시지부가 후원금 1500만 원을 기탁하면서 마련됐다. 시 체육회는 기탁금으로 피복류와 훈련 물품 등을 구매해 G-스포츠클럽과 관내 학교 운동부 국가대표 선발 선수들에게 전달했다.
이번 후원품 전달식에는 김병수 김포시장은 각종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으로 김포시 유소년 스포츠의 위상을 드높인 꿈나무 선수들을 치하했다. 또 선수들의 기량과 실력 향상을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하는 지도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김 시장은 “앞으로도 체육회와 협력해 스포츠 인재 육성사업을 지속 운영하고, 더욱 체계적인 학생 스포츠 활성화 방안을 마련하는 등 프로선수를 꿈꾸는 유소년 선수들에게 든든한 울타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임청수 김포시체육회장은 “소중한 후원품을 전달해준 NH농협 김포시지부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스포츠 유망주 선수들이 더 큰 꿈을 갖고 존경받는 체육인으로 성장하도록 유소년 스포츠에 대한 지대한 관심과 응원, 아낌없는 애정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김포|유원상 기자 localki@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현무 10kg 감량 “알몸에 충격”…윤성빈 폭식→2kg↑ (나혼산)[TV종합]
- 몰라보게 단아해진 윤현숙→‘개그맨 재력가 4위’ 김정렬 재테크 신 (살아있네!) [TV종합]
- ‘100억 베팅’ 조병규 학폭 진실공방→‘경소문2’ 첫방 전부터 시끌 (종합)[DA:스퀘어]
- 오산 음주 뺑소니 사고 6명 사상자…가해자 정체 충격 (한블리)[TV종합]
- 마이클 조던의 1996년식 벤츠 S600, 단돈 ‘23’달러에 판매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보영, 더 어려진 러블리 미모…나이 거꾸로 먹는 듯 [DA★]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
- 토니안 “사업하며 극심한 우울증, 술+약 먹고 귀 베 피 흥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