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펜하이머' 개봉 D-16 전체 예매율 TOP 5 등극...폭발적 흥행 예고

백아영 2023. 7. 30. 15:1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오펜하이머'가 오늘(30일) 전체 예매율 TOP 5에 등극하는 기염을 토했다.

오는 8월 15일 개봉을 앞둔 영화 ' 오펜하이머'가 개봉을 16일 앞둔 오늘(30일) 전체 예매율 TOP 5 등극이라는 진기록을 세워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화 '오펜하이머'가 오늘(30일) 전체 예매율 TOP 5에 등극하는 기염을 토했다.

[수입/배급: 유니버설 픽쳐스, 감독: 크리스토퍼 놀란, 출연: 킬리언 머피, 에밀리 블런트, 맷 데이먼,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플로렌스 퓨 외]

iMBC 연예뉴스 사진


오는 8월 15일 개봉을 앞둔 영화 ' 오펜하이머'가 개봉을 16일 앞둔 오늘(30일) 전체 예매율 TOP 5 등극이라는 진기록을 세워 화제를 모으고 있다.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새로운 걸작이라는 호평과 함께 올여름 필람 영화로서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는 '오펜하이머'는 세상을 구하기 위해 세상을 파괴할 위험을 감수해야 하는 천재 과학자의 핵개발 프로젝트를 다룬 작품으로 지난 26일(수) IMAX 예매 오픈 소식을 알린 지 하루 만에 매진을 기록하며 작품에 대한 국내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한 바 있다.

또한 북미에서도 개봉 이후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전작인 '인셉션', '인터스텔라', '덩케르크', '테넷'을 모두 뛰어넘는 오프닝 스코어를 기록하며 글로벌 흥행 신드롬의 신호탄을 알린 바 있어 이 같은 흥행 열기가 고스란히 국내 극장가로 이어질 것을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이번 작품은 영화 역사상 최초로 흑백 IMAX 카메라 촬영을 도입한 것은 물론 핵 폭발 장면을 비롯해 모든 장면에서 CG를 활용하지 않는 ‘제로 CG’ 작품으로 반드시 극장에서 즐겨야만 하는 작품으로 손꼽히고 있다. 또한 킬리언 머피, 에밀리 블런트, 맷 데이먼,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등 할리우드 최고 배우들의 환상적인 연기 앙상블까지 만나볼 수 있어 '오펜하이머'가 앞으로 보여줄 압도적 흥행력에 귀추가 주목된다.

iMBC 백아영 | 사진제공 유니버셜 픽쳐스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