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정세, 오늘(30일) 코로나 확진…‘악귀’ 종영 인터뷰 부득이 취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오정세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진 판정을 받았다.
7월 30일 소속사 프레인TPC에 따르면 오정세는 이날 코로나 확진 판정을 받았다.
오정세는 29일 종영한 '악귀'에서 염해상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오정세는 오랜 시간 악귀를 쫓는 인물의 서사를 완성도 높은 연기 내공으로 촘촘히 쌓으며 극의 중심을 단단하게 이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배우 오정세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진 판정을 받았다.
7월 30일 소속사 프레인TPC에 따르면 오정세는 이날 코로나 확진 판정을 받았다. 이에 31일 소화할 예정이었던 SBS 금토드라마 '악귀' 종영 기념 인터뷰 등 예정된 일정을 부득이하게 취소하기로 했다.
오정세는 29일 종영한 '악귀'에서 염해상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오정세는 오랜 시간 악귀를 쫓는 인물의 서사를 완성도 높은 연기 내공으로 촘촘히 쌓으며 극의 중심을 단단하게 이끌었다.
그는 30일 소속사를 통해 “누군가를 도우러 가는 발걸음, 누군가를 기리고 염원하는 마음의 가치를 알게 된 작품이다. 해상이도 극 중 작은 성장이 있었듯 저도 해상이를 만나 성장할 수 있었고 그 과정에 함께 힘써준 스태프 분들께 감사하다”고 종영소감을 밝혔다.
이어 “여전히 누군가에게 미친 사람이란 소릴 듣고 있을지 모를 해상이를 멀리서 늘 응원하겠다. 마지막까지 저희 '악귀'를 사랑해 주신 모든 시청자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오정세는 최근 영화 '거미집', 넷플릭스 새 시리즈 ‘Mr.플랑크톤’ 출연을 확정했다. '악귀'에 이어 다채로운 장르 속 다양한 캐릭터로 시청자, 관객들을 찾아갈 계획이다.
(사진=프레인TPC, SBS ‘악귀’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진모♥’ 민혜연, 병원 직원에 수백만원 명품백 선물‥통 큰 원장님(의사혜연)
- 줄리엔강♥제이제이 핫한 비키니에 약혼남 반응은? 초밀착 스킨십 아슬아슬(TMI JeeEun)
- 이다인, 해변 하의실종에 ♥이승기 빠져든 각선미 포착
- 전다빈, 가슴 손으로 겨우 가리고 아찔 포즈‥넘사벽 글래머 몸매
- 44세 장영란 “6개월마다 300만원 시술→보톡스, ♥한창도 몰라”(A급장영란)
- ‘톱★의 낮과 밤’ 이효리, 화끈한 뒤태 노출→밤에는 밤바다 홀로…빛나는 존재감
- 이정현 “♥의사 남편, 공짜 가방 메고 첫키스 안 하고 아껴줘 반해”(편스토랑)[어제TV]
- 염정아 “미코 善 상금 1200만원, 미용실서 수영복 입고 워킹도”(십오야)
- 이장군♥이영희 아늑한 신혼집 공개, 등장부터 베드신+무한 뽀뽀(살림남2)
- 이효리, 시스루 브라톱 입고 역대급 매운맛 “흔들 빵댕이 없어”(유랑단)[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