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한영, 박군 사업 계획에 결사 반대 "사기당하기 딱 좋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상이몽2' 한영이 박군의 사업 계획을 반대하고 나선다.
31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동상이몽2')에서는 박군, 한영 부부의 일상이 그려진다.
이날 은행을 방문한 박군, 한영 부부에게 심상치 않은 기류가 포착된다.
지켜보던 MC들은 "둘 다 연예인이라 그럴 수 있다"며 박군의 고민에 공감하지만, 한영은 "(박군이) 사람을 잘 믿어서 사기당하기 좋다"며 반대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한국 조은애 기자] '동상이몽2' 한영이 박군의 사업 계획을 반대하고 나선다.
31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동상이몽2')에서는 박군, 한영 부부의 일상이 그려진다.
이날 은행을 방문한 박군, 한영 부부에게 심상치 않은 기류가 포착된다. 박군은 "아직 집 계약만 했고 잔금 처리 전"이라며 첫 내 집 장만 소식을 알린다. 하지만 내 집 마련의 기쁨도 잠시, 그는 프리랜서로서의 불안정한 미래를 토로하며 한영에게 사업 계획을 밝힌다.
지켜보던 MC들은 "둘 다 연예인이라 그럴 수 있다"며 박군의 고민에 공감하지만, 한영은 "(박군이) 사람을 잘 믿어서 사기당하기 좋다"며 반대한다.
이에 두 사람은 현재 운영 중인 중식당으로 과거 100억 빚을 모두 청산했다는 김학래, 임미숙을 찾아간다. 김학래는 "장사는 의욕만 갖고 되는 게 아니다"라고 조언하지만, 박군은 과거 중식당 5년 아르바이트 경력을 들어 자신감을 보인다.
이후 김학래가 돌발 테스트에 나서자, 박군은 진지한 모습으로 테스트에 임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박군의 성실한 면모에 임미숙은 "물려주고 은퇴해도 되겠다"고 칭찬하고, MC 김구라 역시 "내가 투자하겠다"고 나섰다는 후문이다.
'동상이몽2'는 31일 밤 10시10분 방송된다.
스포츠한국 조은애 기자 eun@sportshankook.co.kr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소유, 옷으로 가려도…글래머 자태 '대반전' - 스포츠한국
- 최민영, '구름빵' 아역에서 '글로벌 1위' 드라마 남주 되기까지[인터뷰] - 스포츠한국
- 손나은, 시원하게 노출한 매끈 뒤태 '과감해' - 스포츠한국
- “RYUNITED”... ‘8월초 복귀 예상’ 류현진, 다저스 옛 동료와 회포 - 스포츠한국
- [인터뷰] 김혜수 "'밀수' 수중액션 유일무이…물 공포? 팀워크로 극복했죠" - 스포츠한국
- 신지민, 귀여운 얼굴+반전 비키니...의외의 글래머 인증 - 스포츠한국
- 빨간 바이크 올라탄 브브걸 유정…와일드한 매력 '도발적' - 스포츠한국
- '싱글맘' 정가은, 아찔한 비키니만 입은 채…"자꾸 도발해서 미안" - 스포츠한국
- '50대라고?' 미나, 비키니 사이 봉긋한 애플힙 - 스포츠한국
- 서동주, 촉촉하게 젖은 비키니 실루엣 '깜짝' - 스포츠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