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아 세이두, 숏컷하고 수수한 얼굴로‥‘어느 멋진 아침’ 9월 개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75회 칸영화제 최우수유럽영화상을 수상한 레아 세이두 주연 '어느 멋진 아침'이 9월 개봉한다.
영화 '어느 멋진 아침'(감독 미아 한센-러브)은 기쁨과 슬픔, 기대와 아쉬움이 매 순간 함께하는 파리지엔 산드라 인생의 한 페이지를 담은 드라마로, 몇 해 전 남편을 잃고 여덟 살 난 딸과 투병 중인 아버지를 돌보며 살아가는 '산드라'(레아 세이두)가 새로운 사랑을 시작하며 일, 가족, 사랑 사이에서 삶을 이어 나가는 이야기를 섬세하게 그려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제75회 칸영화제 최우수유럽영화상을 수상한 레아 세이두 주연 '어느 멋진 아침'이 9월 개봉한다.
영화 '어느 멋진 아침'(감독 미아 한센-러브)은 기쁨과 슬픔, 기대와 아쉬움이 매 순간 함께하는 파리지엔 산드라 인생의 한 페이지를 담은 드라마로, 몇 해 전 남편을 잃고 여덟 살 난 딸과 투병 중인 아버지를 돌보며 살아가는 ‘산드라’(레아 세이두)가 새로운 사랑을 시작하며 일, 가족, 사랑 사이에서 삶을 이어 나가는 이야기를 섬세하게 그려냈다.
제75회 칸영화제 최우수유럽영화상을 수상하며 작품성을 인정받았으며, 제47회 토론토국제영화제, 제66회 BFI런던영화제, 제58회 시카고국제영화제, 제60회 뉴욕필름페스티벌, 제27회 부산국제영화제, 제11회 무주산골영화제에 공식 초청되면서 그 화제성을 입증했다.
개봉 소식과 함께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눈부시게 찬란한 가을 하늘 아래 파리지엔 ‘산드라’(레아 세이두)와 그녀의 연인 ‘클레망’(멜빌 푸포) 그리고 딸 ‘린’(카미유 르방 마르탱)의 화목한 모습이 눈길을 끈다. 따사로운 햇살이 가득 들어찬 가운데 이들이 무엇을 바라보며, 어떤 대화를 나누고 있는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007' 시리즈, '프렌치 디스패치' '가장 따뜻한 색, 블루' 등에서 화려한 캐릭터를 맡아온 레아 세이두가 이번 작품에서는 수수한 스타일링으로 변신해, 어디서도 본 적 없는 새로운 얼굴과 연기를 예고하며 영화팬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다.(사진=영화 포스터)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진모♥’ 민혜연, 병원 직원에 수백만원 명품백 선물‥통 큰 원장님(의사혜연)
- 줄리엔강♥제이제이 핫한 비키니에 약혼남 반응은? 초밀착 스킨십 아슬아슬(TMI JeeEun)
- 이다인, 해변 하의실종에 ♥이승기 빠져든 각선미 포착
- 전다빈, 가슴 손으로 겨우 가리고 아찔 포즈‥넘사벽 글래머 몸매
- 44세 장영란 “6개월마다 300만원 시술→보톡스, ♥한창도 몰라”(A급장영란)
- ‘톱★의 낮과 밤’ 이효리, 화끈한 뒤태 노출→밤에는 밤바다 홀로…빛나는 존재감
- 이정현 “♥의사 남편, 공짜 가방 메고 첫키스 안 하고 아껴줘 반해”(편스토랑)[어제TV]
- 염정아 “미코 善 상금 1200만원, 미용실서 수영복 입고 워킹도”(십오야)
- 이장군♥이영희 아늑한 신혼집 공개, 등장부터 베드신+무한 뽀뽀(살림남2)
- 이효리, 시스루 브라톱 입고 역대급 매운맛 “흔들 빵댕이 없어”(유랑단)[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