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국민체육센터 부설 주차장 '유료화'
임진흥 기자 2023. 7. 30. 13:12
다음달 1일부터 유료운영 시행
의왕국민체육센터 부설 주차장이 다음 달 1일부터 유료로 운영된다.
의왕도시공사는 국민체육센터를 이용하는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원활한 이용을 위해 부설주차장에 주차 차단기를 설치하고 주차 시스템 개선에 나섰다고 30일 밝혔다.
국민체육센터 부설주차장은 7월 한 달 동안 시범 운영을 거쳐 다음 달 1일부터 유료 운영에 들어간다.
주차요금은 최초 30분 500원, 초과 10분당 200원이 부과되며 수강생에 한해 3시간 무료로 허용된다.
주차장 유료화 전환은 국민체육센터를 이용하는 실수요자의 주차장 이용 편의성을 위한 조치로 협소한 주차공간 문제 해소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성광식 의왕도시공사 사장은 “국민체육센터의 장기주차 문제를 해소하고 주차 회전율을 높여 고객의 편리한 이용을 모색하고자 유료화 운영을 실시하게 됐다”며 “시범 운영 중 발생한 문제점을 개선해 유료운영 시 미흡한 점이 없도록 시설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임진흥 기자 jhlim@kyeonggi.com
Copyright © 경기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경기일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제2경인고속도로 3중 추돌…1명 경상
- 한동훈 “민주당, 434억 반환해도 500억원 남아…자해 마케팅 안 통해”
- 교문 앞 서성이는 어머니…철문 닫혀도 굳건한 ‘모성애’ [2025 수능]
- 인천 수능 수험장 현장…웃고 울고, 모두 좋은 결과 얻길 [2025 수능]
- [속보] 경찰 "여친 스토킹 살해범, 신상정보 공개 결정"
- 사라진 응원 문화에 조용한 시험장 앞 [2025 수능]
- 경기도교육청 나이스 시스템, 수능일 접속 장애 1시간 만에 복구 완료
- 수능 출제위원장 “적정 난이도 문항 골고루 출제…변별력 확보” [2025 수능]
- 인천 남동구서 등굣길에 박치기하던 ‘박치기 아저씨’ 검거
- 아시아-태평양 기업인 리더십의 쾌거 [한양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