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지연, 엑소 수호와 다정한 투샷 “공연 너무 감동이었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임지연이 그룹 엑소 수호가 출연하는 뮤지컬 '모차르트!' 공연에 대해 감동을 표현했다.
지난 28일 임지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수호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임지연과 수호는 한국예술종합학교 09학번 동기다.
한편 뮤지컬 '모차르트!'는 미하엘 쿤체(Michael Kunze) 극작가와 실베스터 르베이(Sylvester Levay) 작곡가의 손꼽히는 걸작으로, 수호는 모차르트 역을 맡아 천재 음악가의 인간적 고뇌와 내면의 갈등을 표현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임지연이 그룹 엑소 수호가 출연하는 뮤지컬 ‘모차르트!’ 공연에 대해 감동을 표현했다.
지난 28일 임지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수호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이어 “준면아 너의 노력이 다 느껴져서 너무 감동이었어. 최고야. 멋진 공연 선물 고마워”라는 글을 달았다.
임지연과 수호는 한국예술종합학교 09학번 동기다. 최근 SBS 예능프로그램 ‘찐친 이상 출발, 딱 한 번 간다면’에 함께 출연했다.
한편 뮤지컬 ‘모차르트!’는 미하엘 쿤체(Michael Kunze) 극작가와 실베스터 르베이(Sylvester Levay) 작곡가의 손꼽히는 걸작으로, 수호는 모차르트 역을 맡아 천재 음악가의 인간적 고뇌와 내면의 갈등을 표현하고 있다.
정윤지 기자 yj0240@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