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절대로 안먹어요"…男 톱스타의 '반전' 몸매 비법 [건강!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바비'에서 켄 배역을 맡아 복근을 선보인 라이언 고슬링, 시무 리우의 트레이너가 이들이 몸을 어떻게 만들었는지 그 비법을 공개했다.
26일(현지시간) 뉴욕포스트와 GQ 등 외신에 따르면 영화에서 '바비'역을 맡은 마고 로비와도 수년간 함께 일해온 유명인 개인 트레이너 데이비드 히긴스는 켄들의 몸 만드는 일을 맡았다.
영화 '바비'에서 라이언 고슬링, 시무 리우, 킹즐리 벤어디어, 슈티 개트와 등 켄 역할을 맡은 배우들은 다부진 몸을 선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화 '바비' 라이언 고슬링 등 켄들 몸매 화제
9분 코어 운동과 구기 종목 병행
'플라스틱 포장' 가공 식품 섭취 금지
영화 '바비'에서 켄 배역을 맡아 복근을 선보인 라이언 고슬링, 시무 리우의 트레이너가 이들이 몸을 어떻게 만들었는지 그 비법을 공개했다.
26일(현지시간) 뉴욕포스트와 GQ 등 외신에 따르면 영화에서 '바비'역을 맡은 마고 로비와도 수년간 함께 일해온 유명인 개인 트레이너 데이비드 히긴스는 켄들의 몸 만드는 일을 맡았다.
영화 '바비'에서 라이언 고슬링, 시무 리우, 킹즐리 벤어디어, 슈티 개트와 등 켄 역할을 맡은 배우들은 다부진 몸을 선보였다. 특히 국내에는 영화 '노트북'과 '라라랜드'에서 따뜻한 남성 캐릭터로 나온 라이언 고슬링이 '식스팩' 복근으로 큰 주목을 끌었다.
이들은 근육을 강화하고 몸의 윤곽을 분명하게 유지하기 위해 9분간의 코어 운동을 했다고 한다. 히긴스가 공개한 9분간 코어 운동에는 ▲ 롤백 ▲ 다리 들기 ▲ 크런치 ▲ 누워서 다리 들고 줄타기하듯 팔 움직이기 등이 포함됐다.
이들은 또 경쟁적으로 풀업, 팔굽혀펴기, 플랭크 챌린지(도전)도 했다고 한다. 팀 정신과 유대감을 위해 농구와 탁구 등 구기 종목도 느슨하게 병행했다.
이런 가운데 그들의 먹은 식단에도 큰 관심이 쏠렸다. 켄들의 식단에는 특별한 제한은 없었다. 다만 가공 식품 섭취를 금하는 '플라스틱으로 포장된 것은 그 어떤 것도 안 된다'는 규칙을 가지고, 배우의 일정에 따라 간헐적 단식을 실시했다.
배우들은 엄청나게 많은 운동과 일정을 소화해야 했기에 단순히 탄수화물을 죽이는 것보다 이같은 결정을 내렸다고 히긴스는 설명했다. 또 세트장에서는 건강 스무디로 계속 활력을 넣어주었다고 한다.
신현보 한경닷컴 기자 greaterfool@hankyung.com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년도 안 돼 반토막…"대체 언제 오르나요" 주주들 '패닉'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 "부모님 몰래 알바해서 샀어요"…초등학생들 푹 빠진 '이것'
- '월급 330만원' 중국집 배달원…"연봉 1억 내놔" 황당 소송
- "벌써 3만7000대 팔렸다"…하차감에 '인기 폭발'한 수입車
- "월세만 80만원 들겠네요"…자취 앞둔 이대생의 '한숨' [이현주의 빌려살기]
- 김혜수 "조인성과 로맨스? 없어서 더 좋아" [인터뷰+]
- 아이 가방에 녹음기 넣은 주호민…"역고소 당할 수도" [법알못]
- 대박난 넷플릭스 드라마 뒤엔…알고 보니 '이 회사' 있었다 [인터뷰]
- "달걀 만질 때 특히 조심하세유"…백종원도 '경고' [건강!톡]
- '여직원 10명 성폭행' 의혹에…81세 '카지노 황제'의 최후 [신정은의 글로벌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