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커플’ 유현철♥김슬기 촬영중 갈등 폭발→눈물까지 “정도껏 해야지”(2억9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N '2억9천'에 출연한 돌싱 커플 유현철, 김슬기가 촬영 중 갈등을 겪는다.
또한 '돌싱커플' 김슬기, 유현철은 연이은 고강도 미션에 급격한 체력 저하를 호소하며 갈등의 시작을 알린다.
뿐만 아니라 5회 선공개 영상에서는 김슬기가 유현철과의 갈등으로 끝내 미션 중 눈물을 흘리는 모습이 공개된 바 있어 두 사람이 위기를 극복할 수 있을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는 상황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tvN ‘2억9천’에 출연한 돌싱 커플 유현철, 김슬기가 촬영 중 갈등을 겪는다.
7월 30일 방송되는 ‘2억9천’ 5회에서 3번째 미션 ‘보이지 않는 사랑’ 막이 오른다.
‘보이지 않는 사랑’은 타이어밭, 10미터의 파이프, 평균대, 진흙밭을 지나야 하는 커플 미션으로 특히 두 사람 중 한 사람은 앞이 안 보이는 안대를 착용하고 자신의 짝에 의지한 채 장애물을 건너야 한다. 극한 미션 규칙에 참가자들이 술렁이기 시작하고, 박아련은 “난 어두운 게 진짜 무서워”라며 미션 전부터 안절부절하지 못한다. 또한 ‘돌싱커플’ 김슬기, 유현철은 연이은 고강도 미션에 급격한 체력 저하를 호소하며 갈등의 시작을 알린다.
미션마다 서로를 격려해주던 연상연하 커플 배민기, 박아련은 갈등이 최고조에 이르며 미션 중도 포기의 기로에 선다. 박아련이 거듭 걱정스러움을 토로하자 배민기가 정색한 것. 박아련은 “겁나서 겁난다고 하는데 왜 말도 못하게 해”라며 분노하고, 급기야 배민기는 “그럼 미션 그만하자”라고 맞받아쳐 분위기를 차갑게 만든다. 이 같은 배민기의 태도에 박아련은 미션 시작 전에 이미 굳은 표정을 풀지 못해 위기를 자아낸다.
‘돌싱커플’ 김슬기-유현철은 더욱 날선 상황을 맞게 된다. 체력 저하로 극도로 예민해진 두 사람은 끝내 눈물을 폭발시킨 것. 김슬기는 “그냥 내 이야기에 공감을 해달라고. 아무도 못해도 자기는 해줄 수 있잖아!"라며 서운함을 토로하지만, 유현철 역시 "새벽 다섯시부터 하루종일 정도껏 해야지!"라며 화를 멈추지 못한 채 감정 싸움으로 치닫는다. 이에 김슬기는 미션을 앞두고 눈물을 흘리며 감정을 추스르지 못했다는 전언.
이들이 위태로운 상황으로 치닫게 된 이유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5회 선공개 영상에서는 김슬기가 유현철과의 갈등으로 끝내 미션 중 눈물을 흘리는 모습이 공개된 바 있어 두 사람이 위기를 극복할 수 있을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는 상황이다.
스튜디오에서 두 사람의 다툼을 지켜보던 장성규는 “남일 같지 않다. 난 두 사람 이해 돼”라며 김슬기-유현철의 모습에 공감하는가 하면, 최수영은 “굳건하던 김슬기가 우는 모습을 보니 마음이 아프다. 처음 보는 모습이다”며 안타까움을 드러냈다고 해 커플들이 갈등을 풀고 생존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사진=tvN ‘2억9천’)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톱★의 낮과 밤’ 이효리, 화끈한 뒤태 노출→밤에는 밤바다 홀로…빛나는 존재감
- ‘주진모♥’ 민혜연, 병원 직원에 수백만원 명품백 선물‥통 큰 원장님(의사혜연)
- 이정현 “♥의사 남편, 공짜 가방 메고 첫키스 안 하고 아껴줘 반해”(편스토랑)[어제TV]
- 이다인, 해변 하의실종에 ♥이승기 빠져든 각선미 포착
- 전다빈, 가슴 손으로 겨우 가리고 아찔 포즈‥넘사벽 글래머 몸매
- 44세 장영란 “6개월마다 300만원 시술→보톡스, ♥한창도 몰라”(A급장영란)
- 염정아 “미코 善 상금 1200만원, 미용실서 수영복 입고 워킹도”(십오야)
- 이장군♥이영희 아늑한 신혼집 공개, 등장부터 베드신+무한 뽀뽀(살림남2)
- 이효리, 시스루 브라톱 입고 역대급 매운맛 “흔들 빵댕이 없어”(유랑단)[결정적장면]
- 심신 딸, 역시 클래스 다르네…데뷔하자마자 스포티파이 천만 스트리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