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마켓·옥션, ‘대파’ 등 농산물 할인 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마켓과 옥션이 '농축산물 할인쿠폰' 기획전을 열고, 국내산 식재료를 할인 판매한다고 30일 밝혔다.
매주 다른 상품군을 선보이는 릴레이 행사로, 8월2일까지 '대파'를 할인 품목으로 선보인다.
8월2일까지 특별 할인 품목은 최근 가격이 급증한 '대파'다.
지마켓과 옥션 회원이라면 누구나 다운로드 가능한 쿠폰으로, 2천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까지 할인되는 '20% 쿠폰'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백봉삼 기자)지마켓과 옥션이 '농축산물 할인쿠폰' 기획전을 열고, 국내산 식재료를 할인 판매한다고 30일 밝혔다. 매주 다른 상품군을 선보이는 릴레이 행사로, 8월2일까지 '대파'를 할인 품목으로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기록적인 폭염에 수해까지 입은 국내 농가의 상품 판매를 촉진하고, 고공행진 중인 밥상물가 안정에 동참하기 위해 농림축산식품부와 함께 기획했다.
8월2일까지 특별 할인 품목은 최근 가격이 급증한 '대파'다. 집중호우의 피해를 입은 전라북도 남원 지역 농가 상품을 중심으로, 향이 좋고 단맛도 강한 것이 특징이다. 무게와 손질유무, 별도포장 등 다양한 형태의 대파 상품 25종을 판매한다.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지마켓과 옥션 회원이라면 누구나 다운로드 가능한 쿠폰으로, 2천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까지 할인되는 '20% 쿠폰'이다. 행사 기간 내 ID당 1회 제공한다.
이후에도 다양한 식재료를 지속 선보일 예정이다. 8월4일부터 10일까지는 상추, 깻잎, 오이, 청양고추 등 최근 가격이 급등한 신선식품을 모아 특가에 선보인다.
지마켓 신선식품팀 임경진 팀장은 "밥상 물가 안정에 기여하고, 어려움을 겪는 국내 농가의 농산물 판매를 촉진하기 위해 농할 기획전 혜택을 강화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대표 농축산물을 선보일 예정인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백봉삼 기자(paikshow@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마트·롯데·GS 등 힘 못쓰는 유통주...2분기 실적 기상도 '흐림'
- 지마켓, ‘노티드’ 도넛 최대 20% 할인
- 지마켓 "7월 MZ세대 중심 보양 식재료 판매량 증가"
- 국내 온라인 마켓, ‘국제표준 바코드’ 본격 도입
- 지마켓, 해즈브로 창고 대방출...장난감 최대 69% 할인
- 배달앱 수수료 7.8%로 인하...'배민 상생안' 극적 합의
- '스무돌' 맞이한 지스타 2024…주요 게임사 대표 모였다
- 설마했는데…삼성전자, '4만전자' 됐다
- 경계 사라진 비즈니스...엔비디아·어도비 등 ‘빅테크 혁신 팁’ 푼다
- 이석우 두나무-마이클 케이시 DAIS 협회장 "블록체인 산업, 외부 의존도 낮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