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태진 팬덤 ‘손샤인’ 이재민 위해 200만원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구호단체 희망조약돌은 가수 손태진의 공식 팬카페 '손샤인'의 팬클럽 회원들이 폭우 피해 이재민을 위한 기부금 200만원을 전달했다고 30일 밝혔다.
'손샤인'의 팬클럽 회원 8명이 모금해 전달한 이번 기부금은 폭우피해 이재민의 일상회복을 위해 관련 지역 기관과 연계해 이재민에게 필요한 물품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미경 기자] 국내구호단체 희망조약돌은 가수 손태진의 공식 팬카페 ‘손샤인’의 팬클럽 회원들이 폭우 피해 이재민을 위한 기부금 200만원을 전달했다고 30일 밝혔다.
‘손샤인’의 팬클럽 회원 8명이 모금해 전달한 이번 기부금은 폭우피해 이재민의 일상회복을 위해 관련 지역 기관과 연계해 이재민에게 필요한 물품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가수 손태진 공식팬카페 ‘손샤인’은 꾸준한 기부와 나눔 활동을 통해 스타와 팬의 건강한 나눔 문화를 형성하고 있으며, 희망조약돌에 국내취약계층·위기가정아동을 위한 기부 등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들은 앞으로도 가수 손태진의 선한 영향력 확산을 위해 희망조약돌과 함께 봉사활동을 이어 나가겠다는 뜻을 밝혔다. ‘손샤인’ 팬클럽 회원은 “폭우로 인해 힘든 시간을 겪고 있는 이재민들을 손샤인의 이름으로 응원하며, 함께 피해 상황을 극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NGO단체 희망조약돌은 희망도시락·무료 식사·밑반찬배달 사업을 통해 빈곤노인·독거노인·소년소녀가정·최저생계미달가정·결식아동 등을 대상으로 균형잡힌 식단을 지원하고 있다.
김미경 (midor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은 사람이 직업 잃었다"...희대의 '성기 노출' 사건 [그해 오늘]
- 쌍용대치아파트 30억, 광주 빌딩 228억[경매브리핑]
- 아무리 사랑해도 ‘혼전 계약서’ 써야 할까요[양친소]
- '악귀' 김태리, 대상 급 연기…韓 오컬트 새로 썼다 [종영]
- "대낮 강남 호텔서 성매매" 첩보, 잡고보니 '판사'...징계는?
- 69세 시니어 모델들 무대 밑으로 우당탕탕 추락...법원行
- 뉴질랜드서 대박 난 K라면.. 인기 있는 이유는?[食세계]
- 상장 첫날 ‘따따블’ 나오나…이번주 2곳 주목[증시캘린더]
- 제1078회 로또 1등 "6·10·11·14·36·38"…당첨금 약 21억(종합)
- 美 고용지표 대기모드… 약세 트리거 높은 박스권 장세[주간채권전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