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 화끈한 몸무게 공개 “근육량 많아져 58kg”(피지컬갤러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소유가 몸무게를 공개했다.
진행자 김계란은 2~3년 만에 피지컬갤러리 콘텐츠에 출연한 소유에게 "그때랑 지금이랑 뭐가 가장 많이 달라졌나"라고 물었다.
소유는 "근육량이 많아졌다. 그때는 말랐다"고 답했다.
그러자 소유는 "왜 내 몸무게를 까냐"고 장난스레 발끈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가수 소유가 몸무게를 공개했다.
7월 29일 피지컬갤러리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연예인 헬스장에는 누가 다닐까'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진행자 김계란은 2~3년 만에 피지컬갤러리 콘텐츠에 출연한 소유에게 "그때랑 지금이랑 뭐가 가장 많이 달라졌나"라고 물었다. 소유는 "근육량이 많아졌다. 그때는 말랐다"고 답했다.
김계란은 군살 없는 소유의 몸매에 대해 "이 몸이 58kg다. 안 믿긴다"고 밝혔다. 그러자 소유는 "왜 내 몸무게를 까냐"고 장난스레 발끈했다. 이어 "괜찮다. 지금 58kg다"고 덧붙였다.
인바디 측정에 나선 소유는 "근육량이 너무 빠졌다. 체지방량도"라고 한탄했다. 소유는 6개월째 저탄고지(탄수화물을 적게 먹고 지방을 많이 섭취하는 식단)를 유지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헬스장 관련 질문에 "현재 다니고 있는 헬스장에 많은 연예인이 다닌다. 유재석 선배님, 공유 오빠, 현빈 선배님, 이성재 선배님, 설현, 수지 씨"라고 답했다.
소유는 "다들 운동을 열심히 한다. 유재석 선배님은 항상 운동을 한다. 혼자 근력을 한 30분~1시간 정도 하고 유산소 1시간 더 하고 간다"고 덧붙였다.
(사진=피지컬갤러리 공식 유튜브 채널 영상 캡처)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4세 장영란 “6개월마다 300만원 시술→보톡스, ♥한창도 몰라”(A급장영란)
- 이다인, 해변 하의실종에 ♥이승기 빠져든 각선미 포착
- 전다빈, 가슴 손으로 겨우 가리고 아찔 포즈‥넘사벽 글래머 몸매
- 염정아 “미코 善 상금 1200만원, 미용실서 수영복 입고 워킹도”(십오야)
- 이효리, 시스루 브라톱 입고 역대급 매운맛 “흔들 빵댕이 없어”(유랑단)[결정적장면]
- 심신 딸, 역시 클래스 다르네…데뷔하자마자 스포티파이 천만 스트리밍
- 혜은이, 강남 집 6채 줄줄이 경매 “갈 데 없어” (같이삽시다3)
- ‘의사♥’ 이정현, 결혼식 영상 속 돌아가신 母 모습에 뭉클 “아픈 줄 몰랐는데”(편스)
- 설하윤 파격 뒤태노출 망사,세부 폭포서 비키니 살짝 감추고
- ‘킹더랜드’ 이준호 임윤아 식탁 키스신 어떻게 찍었나, 메이킹서도 꿀 뚝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