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은진 맞아? 얼굴에 때 바르고 “그지 됐네” 스튜디오 경악(전참시)[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참시' 안은진이 흙칠 분장을 선보였다.
7월 29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는 배우 안은진이 게스트로 출격했다.
안은진은 얼굴에 덕지덕지 떼를 바르는 흙칠 분장으로 스튜디오를 놀라게 했다.
"바로 그지가 됐네"라던 안은진은 스튜디오에서 "그런데 촬영장에서 흙칠 했을 때 예쁘다는 소리를 많이 듣는다"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전참시' 안은진이 흙칠 분장을 선보였다.
7월 29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는 배우 안은진이 게스트로 출격했다.
이날 안은진은 사극 '연인' 촬영을 위해 매니저, 메이크업 담당과 함께 광주를 찾았다. '연인'은 병자호란 시기에 엇갈리는 연인들의 이야기를 담은 휴먼 역사 멜로드라마다.
본격적인 드라마 촬영을 앞두고 안은진은 양갓집 아기씨 유길채로 분했다. 아름답게 꾸민 그는 바로 다시 옆자리에 앉아 추가 분장을 받아 시선을 끌었다.
전쟁이 나면서 피나는 가는 장면이 많아 꼬질꼬질한 때 분장을 한다는 것. 안은진은 얼굴에 덕지덕지 떼를 바르는 흙칠 분장으로 스튜디오를 놀라게 했다.
"바로 그지가 됐네"라던 안은진은 스튜디오에서 "그런데 촬영장에서 흙칠 했을 때 예쁘다는 소리를 많이 듣는다"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캡처)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4세 장영란 “6개월마다 300만원 시술→보톡스, ♥한창도 몰라”(A급장영란)
- 이다인, 해변 하의실종에 ♥이승기 빠져든 각선미 포착
- 전다빈, 가슴 손으로 겨우 가리고 아찔 포즈‥넘사벽 글래머 몸매
- 염정아 “미코 善 상금 1200만원, 미용실서 수영복 입고 워킹도”(십오야)
- 이효리, 시스루 브라톱 입고 역대급 매운맛 “흔들 빵댕이 없어”(유랑단)[결정적장면]
- 심신 딸, 역시 클래스 다르네…데뷔하자마자 스포티파이 천만 스트리밍
- 혜은이, 강남 집 6채 줄줄이 경매 “갈 데 없어” (같이삽시다3)
- ‘의사♥’ 이정현, 결혼식 영상 속 돌아가신 母 모습에 뭉클 “아픈 줄 몰랐는데”(편스)
- 설하윤 파격 뒤태노출 망사,세부 폭포서 비키니 살짝 감추고
- ‘킹더랜드’ 이준호 임윤아 식탁 키스신 어떻게 찍었나, 메이킹서도 꿀 뚝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