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이다인, 얼굴 흙칠한 채 사치 자랑…드라마 열일 포착(전참시)[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참시' 이다인이 드라마 촬영 현장에서 포착됐다.
안은진과 이다인은 다정하게 대화를 나눴다.
또 안은진과 이다인은 "사극 중 유일하게 나눌 수 있는 사치"라며 페디큐어 자랑을 나눴다.
하늘색 페디를 보여준 안은진에게 이다인은 "난 다른 핑크"라며 화려한 페디를 자랑해 눈길을 잡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전참시' 이다인이 드라마 촬영 현장에서 포착됐다.
7월 29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는 배우 안은진이 게스트로 출격했다.
이날 안은진은 사극 '연인'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피난길에 오르는 심각한 상황이기에, 배우들은 얼굴에 때를 바르고 흙칠을 하는 등 남다른 분장으로 시선을 끌었다.
또 겨울길에 피난을 가는 설정 때문에 배우들은 아이스팩과 조끼로 몸을 감싸는 투혼도 감수해야했다.
안은진과 이다인은 다정하게 대화를 나눴다. 때 분장을 하고 나선 이다인은 "앞에서 아이스팩이 원래 있는데 배가 차갑다"라며 웃었다.
또 안은진과 이다인은 "사극 중 유일하게 나눌 수 있는 사치"라며 페디큐어 자랑을 나눴다. 하늘색 페디를 보여준 안은진에게 이다인은 "난 다른 핑크"라며 화려한 페디를 자랑해 눈길을 잡았다.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캡처)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4세 장영란 “6개월마다 300만원 시술→보톡스, ♥한창도 몰라”(A급장영란)
- 이다인, 해변 하의실종에 ♥이승기 빠져든 각선미 포착
- 전다빈, 가슴 손으로 겨우 가리고 아찔 포즈‥넘사벽 글래머 몸매
- 염정아 “미코 善 상금 1200만원, 미용실서 수영복 입고 워킹도”(십오야)
- 이효리, 시스루 브라톱 입고 역대급 매운맛 “흔들 빵댕이 없어”(유랑단)[결정적장면]
- 심신 딸, 역시 클래스 다르네…데뷔하자마자 스포티파이 천만 스트리밍
- 혜은이, 강남 집 6채 줄줄이 경매 “갈 데 없어” (같이삽시다3)
- ‘의사♥’ 이정현, 결혼식 영상 속 돌아가신 母 모습에 뭉클 “아픈 줄 몰랐는데”(편스)
- 설하윤 파격 뒤태노출 망사,세부 폭포서 비키니 살짝 감추고
- ‘킹더랜드’ 이준호 임윤아 식탁 키스신 어떻게 찍었나, 메이킹서도 꿀 뚝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