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경환♥김민지 핑크빛 기류 “우리 경환님→경환 생각”(한국 식판)[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인의 식판' 허경환과 김민지가 핑크빛 분위기로 시선을 끌었다.
7월 29일 방송된 JTBC '한국인의 식판'에서는 유럽으로 식판 여정을 떠난 급식 군단이 그려졌다.
이에 남창희는 "우리 경환님이요?"라며 두 사람의 핑크빛 분위기를 지적해 웃음을 줬다.
한편 '한국인의 식판'은 최근 글로벌 네티즌들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는 K-급식을 더 널리 알리기 위해 탄생한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한국인의 식판' 허경환과 김민지가 핑크빛 분위기로 시선을 끌었다.
7월 29일 방송된 JTBC '한국인의 식판'에서는 유럽으로 식판 여정을 떠난 급식 군단이 그려졌다.
이날 멤버들은 700년 전통의 이탈리아 명품 와이너리에서 K-급식을 펼쳤다. 메뉴는 호박선, 수육, 백김치(김치), 오징어강회, 현미밥, 씨앗호떡, 들깨수제비였다.
허경환은 호박선 준비를 하는 남창희를 돕다가 호떡을 잊고 말았다. 그가 "민지 씨 호떡 언제부터 가능해요?"라고 묻자 김민지는 "우리 경환님 호떡 몇 시에 반죽했죠?"라고 답했다.
이에 남창희는 "우리 경환님이요?"라며 두 사람의 핑크빛 분위기를 지적해 웃음을 줬다.
김민지는 "내가 우리 경환님이라고 했냐. 아니 우리 호떡이라는 말이다"라고 수습했지만, 이연복도 호떡 사이즈가 균일하지 않다는 김민지의 행동에 '"경환이 생각하고 있었어"라고 놀리는 등 말을 거들어 모두를 웃게 했다.
한편 '한국인의 식판'은 최근 글로벌 네티즌들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는 K-급식을 더 널리 알리기 위해 탄생한 프로그램이다. (사진=JTBC '한국인의 식판' 캡처)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4세 장영란 “6개월마다 300만원 시술→보톡스, ♥한창도 몰라”(A급장영란)
- 이다인, 해변 하의실종에 ♥이승기 빠져든 각선미 포착
- 전다빈, 가슴 손으로 겨우 가리고 아찔 포즈‥넘사벽 글래머 몸매
- 염정아 “미코 善 상금 1200만원, 미용실서 수영복 입고 워킹도”(십오야)
- 이효리, 시스루 브라톱 입고 역대급 매운맛 “흔들 빵댕이 없어”(유랑단)[결정적장면]
- 심신 딸, 역시 클래스 다르네…데뷔하자마자 스포티파이 천만 스트리밍
- 혜은이, 강남 집 6채 줄줄이 경매 “갈 데 없어” (같이삽시다3)
- ‘의사♥’ 이정현, 결혼식 영상 속 돌아가신 母 모습에 뭉클 “아픈 줄 몰랐는데”(편스)
- 설하윤 파격 뒤태노출 망사,세부 폭포서 비키니 살짝 감추고
- ‘킹더랜드’ 이준호 임윤아 식탁 키스신 어떻게 찍었나, 메이킹서도 꿀 뚝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