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저런 걸…” 강부자, 차주영에 정 뚝 떨어져 (진짜가)[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부자가 차주영을 안재현과 결혼시키려던 과거를 후회했다.
7월 29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 37회(극본 조정주/연출 한준서)에서 은금실(강부자 분)은 장세진(차주영 분)의 만행에 분노했다.
은금실은 "저것이? 내가 저런 걸 태경이 짝으로 들이려고 했던 거야? 진짜 어미에게 말하는 건 아니겠지?"라며 과거 장세진을 공태경(안재현 분)과 결혼시키려 했던 일을 후회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부자가 차주영을 안재현과 결혼시키려던 과거를 후회했다.
7월 29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 37회(극본 조정주/연출 한준서)에서 은금실(강부자 분)은 장세진(차주영 분)의 만행에 분노했다.
장세진은 은금실을 찾아가 “큰사모님, 오연두씨 전화번호 알려 달라. 병원에서 큰 사모님 뵀다. 안 다녀왔다고 잡아뗀 것 오연두씨 때문 아니냐. 전화번호만 알려주시면 모르는 척 넘어가겠다”며 다짜고짜 오연두(백진희 분)의 연락처를 요구했다.
은금실은 “내가 어떻게 알아?”라며 발뺌했지만 장세진은 “오연두씨에게 꼭 필요한 일이다”며 물러서지 않았다. 은금실이 “난 모르는 일이니 다른 데 가서 알아봐라”고 말하자 장세진은 “자꾸 이러시면 작은 사모님에게 말씀드릴 수밖에 없다”며 협박했다.
은금실이 “하든지 말든지 난 모르는 일이다”라고 무시하자 장세진은 “후회하지 마세요”라며 거듭 협박했다. 은금실은 “저것이? 내가 저런 걸 태경이 짝으로 들이려고 했던 거야? 진짜 어미에게 말하는 건 아니겠지?”라며 과거 장세진을 공태경(안재현 분)과 결혼시키려 했던 일을 후회했다.
이어 장세진은 공태경 모친 이인옥(차화연 분)에게 “드릴 말씀이 있다”며 찾아갔지만 이인옥은 남편 공찬식(선우재덕 분)에게 “요즘 너무 격 없이 굴어 부담스럽다. 아직 우리 태경이에게 무슨 기대가 있나 싶다”고 털어놨다.
이인옥은 몸이 안 좋다며 장세진과 대화를 피했고 은금실은 안도했지만 결국 이후 장세진의 폭로로 은금실과 이인옥 사이 고부갈등이 폭발했다. (사진=KBS 2TV ‘진짜가 나타났다’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4세 장영란 “6개월마다 300만원 시술→보톡스, ♥한창도 몰라”(A급장영란)
- 이다인, 해변 하의실종에 ♥이승기 빠져든 각선미 포착
- 전다빈, 가슴 손으로 겨우 가리고 아찔 포즈‥넘사벽 글래머 몸매
- 염정아 “미코 善 상금 1200만원, 미용실서 수영복 입고 워킹도”(십오야)
- 이효리, 시스루 브라톱 입고 역대급 매운맛 “흔들 빵댕이 없어”(유랑단)[결정적장면]
- 심신 딸, 역시 클래스 다르네…데뷔하자마자 스포티파이 천만 스트리밍
- 혜은이, 강남 집 6채 줄줄이 경매 “갈 데 없어” (같이삽시다3)
- ‘의사♥’ 이정현, 결혼식 영상 속 돌아가신 母 모습에 뭉클 “아픈 줄 몰랐는데”(편스)
- 설하윤 파격 뒤태노출 망사,세부 폭포서 비키니 살짝 감추고
- ‘킹더랜드’ 이준호 임윤아 식탁 키스신 어떻게 찍었나, 메이킹서도 꿀 뚝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