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귀 김히어라, 수영복 노출 아찔 첫등장 (경소문2)[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악귀 김히어라가 수영복을 입고 등을 노출하며 아찔한 첫등장했다.
7월 29일 첫방송 된 tvN 토일드라마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 1회(극본 김새봄/연출 유선동)에서 겔리(김히어라 분)와 필광(강기영 분) 악귀 커플이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냈다.
겔리와 필광이 사람이 죽었다는 뉴스를 보고 웃으며 스킨십 하는 모습을 악랄한 본성을 드러내며 강렬한 첫등장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악귀 김히어라가 수영복을 입고 등을 노출하며 아찔한 첫등장했다.
7월 29일 첫방송 된 tvN 토일드라마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 1회(극본 김새봄/연출 유선동)에서 겔리(김히어라 분)와 필광(강기영 분) 악귀 커플이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냈다.
소방관 마주석(진선규 분) 이민지(홍지희 분) 부부는 곧 태어날 아이를 기다리며 행복해하다가도 백두사기사건 범인이 죽었다는 뉴스를 보고 “우리 돈 찾아야 하는데”라며 복잡한 사연을 드러냈다. 소문(조병규 분)의 조모 장춘옥(이주실 분)의 목숨을 살려준 마주석이 백두사기사건 피해자였던 것.
같은 뉴스를 중국 지란시 외곽에서 확인한 겔리와 필광은 정반대 반응을 보였다. 겔리는 수영을 하고 나와 뉴스를 보고 중국어로 “결국 죽었네? 그러면 이제 여기도 끝인가?”라며 반색했다. 겔리와 필광이 백두사기사건 배후임을 암시한 대목.
이어 겔리는 필광에게 “그렇게 섹시하게 쳐다보지 말아줄래?”라며 스킨십 하는 모습으로 연인 관계를 드러냈다. 겔리와 필광이 사람이 죽었다는 뉴스를 보고 웃으며 스킨십 하는 모습을 악랄한 본성을 드러내며 강렬한 첫등장했다. (사진=tvN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4세 장영란 “6개월마다 300만원 시술→보톡스, ♥한창도 몰라”(A급장영란)
- 이다인, 해변 하의실종에 ♥이승기 빠져든 각선미 포착
- 전다빈, 가슴 손으로 겨우 가리고 아찔 포즈‥넘사벽 글래머 몸매
- 염정아 “미코 善 상금 1200만원, 미용실서 수영복 입고 워킹도”(십오야)
- 이효리, 시스루 브라톱 입고 역대급 매운맛 “흔들 빵댕이 없어”(유랑단)[결정적장면]
- 심신 딸, 역시 클래스 다르네…데뷔하자마자 스포티파이 천만 스트리밍
- 혜은이, 강남 집 6채 줄줄이 경매 “갈 데 없어” (같이삽시다3)
- ‘의사♥’ 이정현, 결혼식 영상 속 돌아가신 母 모습에 뭉클 “아픈 줄 몰랐는데”(편스)
- 설하윤 파격 뒤태노출 망사,세부 폭포서 비키니 살짝 감추고
- ‘킹더랜드’ 이준호 임윤아 식탁 키스신 어떻게 찍었나, 메이킹서도 꿀 뚝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