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2023년 8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3년 8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물병자리: 이번 주는 적당한 양보와 타협이 필요한 시기에요.
△황소자리: 이번 주는 철저한 계획과 꼼꼼한 일 처리가 필요한 시기에요.
△사수자리: 이번 주는 적극적인 바깥 활동이 필요한 시기에요.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물병자리: 이번 주는 적당한 양보와 타협이 필요한 시기에요. 너무 자신의 생각이나 입장만 고집하지 마세요. 다른 사람과의 시비나 다툼은 피하는 게 좋아요. 별 것도 아닌 일에 괜히 언성을 높이지도 마세요. 이기고 나서도 기분이 개운하지 않을 수 있어요.
△물고기자리: 마음도 떠있고 몸도 나른하니 만사가 귀찮은 한 주에요. 일이나 공부가 손에 잡히지 않아서 고생할 수 있어요. 자꾸 시간만 보내지 말고, 빨리 마음을 추스르세요. 지금은 당신의 일과 공부에 집중하는 게 좋아요.
△양자리: 당신의 일과 생활에 새로운 변화가 필요한 시기에요. 자신의 미래를 위해 뭔가 계획을 세워보세요. 새로운 마음으로 새롭게 시작하는 게 좋아요. 현실에 안주하다 보면 남들에게 뒤쳐질 수 있어요.
△황소자리: 이번 주는 철저한 계획과 꼼꼼한 일 처리가 필요한 시기에요. 자신이 해야 할 일이나 스케줄을 잘 관리하세요. 깜박하고 중요한 일을 놓쳐서 고생할 수 있어요. 중간 중간 진행 과정이나 약속들을 잘 체크하세요.
△쌍둥이자리: 이번 주는 많은 것을 보고 경험할 수 있는 시기에요. 새로운 것을 배우거나 새로운 일을 맡게 될 수 있어요. 자신에게 맡겨진 일이나 책임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어쩌면 한 단계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어요.
△게자리: 이번 주는 당신이 반짝 반짝 빛나는 시기에요. 언제 어디서든 자기 자신에 대한 믿음을 갖도록 하세요. 자신감이 있어야 그만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어요. 평소보다 패션이나 옷차림에 신경 쓰는 것도 좋아요.
△사자자리: 다른 사람에게 너무 기대거나 의지하지 마세요. 자신의 일은 자신의 힘으로 해결하는 게 좋아요. 어렵고 힘든 일이라도 피하지 말고 직접 부딪히세요. 아무리 어려운 일도 직접 부딪히면 해결할 수 있어요.
△처녀자리: 자신의 실력과 재주를 마음껏 발휘해 보세요. 너무 겸손해 하거나 부끄러워하지 마시고요. 적극적으로 사람들 앞에 나서보는 것도 좋아요. 자신의 이름과 명성은 자신이 쌓아가는 거에요.
△천칭자리: 그동안 흘린 땀과 노력이 결과로 나타나는 시기에요. 직장상사나 주위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을 수도 있어요. 고민이나 걱정거리가 생겨도 너무 염려하지 마세요. 머지 않아 아무 일 없었다는 듯 말끔히 해결될 테니까요.
△전갈자리: 다른 곳에 한 눈 팔지 말고 자신의 일에만 집중하세요. 성실하고 책임감 있는 모습을 보이는 게 좋아요. 특히 해야 할 일을 미루거나 남에게 떠넘기지 마세요. 자칫 일이 잘못되어 당신에게 불똥이 튈 수 있어요.
△사수자리: 이번 주는 적극적인 바깥 활동이 필요한 시기에요. 모임이나 약속이 있다면 빠지지 말고 나가보세요. 주위 사람들이 자신에게 행운을 가져올 수 있어요. 새로운 사람을 만나도 너무 낯을 가리지 마세요. 당신에게 좋은 친구나 귀인이 될 수도 있으니까요.
△염소자리: 이번 주는 강한 의지와 추진력이 필요한 시기에요. 일시적인 어려움에 포기하거나 굴복하지 마세요. 적극적인 태도로 일과 학업에 매진하는 게 좋아요. 어렵고 힘들었던 만큼 값진 성과가 있을 거에요.
최민아 (mina9224@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美 바이든 대통령, 차남 혼외자 손녀로 공식 인정
- "스페셜 케어라더니"...반려견 호텔 맡긴 강아지, 하루만에 숨져
- 69세 시니어 모델들 무대 밑으로 우당탕탕 추락...법원行
- 뉴질랜드서 대박 난 K라면.. 인기 있는 이유는?[食세계]
- "대낮 강남 호텔서 성매매" 첩보, 잡고보니 '판사'...징계는?
- '같이 삽시다' 혜은이 "집 6채 경매 당해…갈 데 없다"
- ‘돌려차기’ 피해자가 ‘신림역’ 추모 현장에 남긴 쪽지
- ‘33℃에 육박’ 코바치치, “한국 더위 힘들지만 변명 없이 할 일 해야 한다”
- 김혜수·염정아 '밀수' 시원히 입소문 터졌다…첫 주말 열며 100만 돌파
- 괴물 수비 ‘김민재’..독일 바이에른 뮌헨서 그가 타는 차는?[누구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