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퀸’ 채은선, ‘곡예사의 첫사랑’ 무대 선공개
TV조선 ‘쇼퀸’이 더 치열하고 화려해진 무대로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당신이 꿈꾸던 무대 - 쇼퀸’(이하 ‘쇼퀸’)은 29일 네이버TV를 통해 7회 선공개 영상을 추가로 올렸다.
동영상 속 채은선은 묵직한 음색으로 등장부터 시선을 사로잡았다. 명품 보이스로 박경애의 ‘곡예사의 첫사랑’ 도입부를 완성시킨 채은선은 이내 댄서들과 함께 안무를 선보이며 분위기를 반전시켰다.
채은선은 시원시원한 가창력을 드러내며 환호를 이끌어냈고, 심사위원들 역시 리듬에 몸을 맡기고 무대를 즐기는 모습으로 흥을 유발했다. 조권은 “압도하는 게 있다”며 채은선을 향한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채은선은 모두가 흠뻑 빠져드는 신나는 무대로 호응을 유도하며 공개될 7회 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또한 채은선이 심사위원단과 현장을 찾은 관객들의 귀를 사로잡고 TOP7에 이름을 올릴 수 있을지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쇼퀸’은 음원 및 음반을 내지 않은 대한민국 국적의 10세~54세의 여성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X세대부터 Z세대까지 세대를 대표하는 아마추어들의 꿈의 오디션이다.
가수의 꿈을 가진 여자들을 위한 꿈의 무대 ‘쇼퀸’은 오는 31일 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2023 쇼퀸 TOP7’ 전국 투어 콘서트는 오는 8월 1일부터 인터파크와 예스24에서 티켓 판매가 시작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예매처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성기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스경X이슈] 반성문 소용無, ‘3아웃’ 박상민도 집유인데 김호중은 실형··· ‘괘씸죄’ 통했다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