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신작 '아레스' 구글플레이 매출 톱3 차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게임즈는 29일 신작 MMORPG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이하 아레스)'가 구글플레이 매출 순위 톱3에 진입했다고 밝혔다.
'아레스'는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지난 25일, 애플 앱스토어 매출 순위 2위에 올랐으며 29일 구글 플레이 순위 3위를 달성했다.
출시 하루 전인 24일에는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한 지 약 5시간 만에 애플 앱스토어 인기 1위를 달성했으며 26일에는 구글 플레이에서도 인기 순위 1위를 기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레스'는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지난 25일, 애플 앱스토어 매출 순위 2위에 올랐으며 29일 구글 플레이 순위 3위를 달성했다. 출시 하루 전인 24일에는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한 지 약 5시간 만에 애플 앱스토어 인기 1위를 달성했으며 26일에는 구글 플레이에서도 인기 순위 1위를 기록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이용자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현재 양대 마켓 인기 1위 기념 보상, 주말 접속 보상, 고급 슈트 지급하는 성장 지원 보상 및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며 이용자의 게임 이용을 돕는다.
'아레스'는 전세계 누적 1억 다운로드를 기록한 '다크어벤저' 시리즈의 반승철 대표가 설립한 세컨드다이브에서 다년간의 액션 RPG 개발 노하우를 집결해 개발한 크로스플랫폼 MMORPG다.
강미화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