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장군 “코로나로 실직→母 햄버거 가게 운영, 서울 2억대 신혼집 찾는 중”(살림남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 카바디 국가대표 선수 이장군이 햄버거 가게를 운영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7월 29일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는 이장군, 이영희 부부의 신혼 생활이 최초로 공개 됐다.
이장군은 "운동선수 생활을 계속 이어나가야 되는데 코로나 영향으로 인도에 갈 수 없는 상황이 와서 쉬고 있던 중에 어머니 햄버거 가게를 운영하지 못하는 상황이 생겨서 생계에 보탬이 되려고 일을 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전 카바디 국가대표 선수 이장군이 햄버거 가게를 운영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7월 29일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는 이장군, 이영희 부부의 신혼 생활이 최초로 공개 됐다.
아침부터 쉴 틈 없는 스킨십으로 애정을 과시한 두 사람은 함께 출근을 준비했다. 이장군은 짧은 핫팬츠를 추천했지만, 이영희는 “모델 일을 시작하고 나서부터 계속 몸을 감췄던 것 가다”라고 고백했다. 이영희는 타고난 피지컬로 미스코리아에 도전하고 모델 활동도 했지만, 이후 백화점 판매원 일을 하면서 하지정맥류를 얻게 됐다. 이영희는 마지못해 이장군이 추천한 민소매 티를 입었고, 이장군은 아내의 모습에 눈을떼지 못했다.
부부는 한 햄버거집으로 출근해 유니폼을 갈아 입었다. 이장군은 “운동선수 생활을 계속 이어나가야 되는데 코로나 영향으로 인도에 갈 수 없는 상황이 와서 쉬고 있던 중에 어머니 햄버거 가게를 운영하지 못하는 상황이 생겨서 생계에 보탬이 되려고 일을 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앞치마를 묶어줄 때도 애정을 과시한 두 사람은 밀려 오는 주문에도 능숙하게 일을 했다. 그때 가게에는 이장군의 어머니가 도착했다. 어머니와 대화 중 두 사람은 서울로 이사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열심히 집을 알아보고 있다는 이장군은 2억 원대 신축 빌라를 중심으로 집을 찾는 중이라고 밝혔다. 이장군의 어머니는 양가 지워 없이 식을 올린 두 사람에게 고마움을 표현했다.
(사진=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4세 장영란 “6개월마다 300만원 시술→보톡스, ♥한창도 몰라”(A급장영란)
- 이다인, 해변 하의실종에 ♥이승기 빠져든 각선미 포착
- 전다빈, 가슴 손으로 겨우 가리고 아찔 포즈‥넘사벽 글래머 몸매
- 염정아 “미코 善 상금 1200만원, 미용실서 수영복 입고 워킹도”(십오야)
- 이효리, 시스루 브라톱 입고 역대급 매운맛 “흔들 빵댕이 없어”(유랑단)[결정적장면]
- 심신 딸, 역시 클래스 다르네…데뷔하자마자 스포티파이 천만 스트리밍
- 혜은이, 강남 집 6채 줄줄이 경매 “갈 데 없어” (같이삽시다3)
- ‘의사♥’ 이정현, 결혼식 영상 속 돌아가신 母 모습에 뭉클 “아픈 줄 몰랐는데”(편스)
- 설하윤 파격 뒤태노출 망사,세부 폭포서 비키니 살짝 감추고
- ‘킹더랜드’ 이준호 임윤아 식탁 키스신 어떻게 찍었나, 메이킹서도 꿀 뚝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