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호민 이슈' 속 권오중의 子 위한 헌신과 특별 교육법 화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주호민 이슈가 이어지면서, 발달장애 아들을 둔 권오중의 아들을 위한 헌신과 특별한 교육법이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온라인 게시판엔 '권오중이 자폐 아들을 위해 하는 일'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핫클릭을 부르고 있는데, 권오중이 MBC 예능 '궁민남편'에 출연해 털어놓았던 아들 이야기에 대한 내용이 담겨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주호민 이슈가 이어지면서, 발달장애 아들을 둔 권오중의 아들을 위한 헌신과 특별한 교육법이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온라인 게시판엔 '권오중이 자폐 아들을 위해 하는 일'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핫클릭을 부르고 있는데, 권오중이 MBC 예능 '궁민남편'에 출연해 털어놓았던 아들 이야기에 대한 내용이 담겨있다.
'궁민남편'에서 발달장애를 가진 아들에 대해 언급한 권오중은 "아들이 평범하게 태어나지 않았다. 굉장히 특이하다"라며 "거의 우리나라에 한 명이다. 세계에는 15명이 있는데 그 15명이랑 우리 아들은 또 케이스가 다르다. 굉장히 특이하다"라고 털어놨다.
이어 권오중은 그런 아들을 위해 항상 주말에 스케줄을 비운다며 "아들 수업 끝나는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는 무조건 같이 논다"며 "아들이 학교 다닐 때부터 대인 관계가 안 됐다. 유일한 친구는 아빠다"라고 설명했다. "항상 같이 있는 건 아빠다. 아들이기 때문에 엄마가 못 하는 부분이 있다"며 "내 포맷은 '아들이 무엇을 하면 행복할까? 즐거워할까? 무엇을 하면 좋아하지?' 계속 끊임없이 생각했던 거 같다"고 고백했다.
홍익대에서 금속공학을 전공한 권오중은 작품 활동에서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부분도 가족과의 거리였다고. 멀리 떨어지게 되면 작품을 거절하는 경우도 많아 소위 '대박 작품'을 놓친 적도 많은 것으로 알려졌다.
또 아들을 위해 서울사이버대학에서 사회복지사 공부를 시작, 석사 과정까지 마쳤으며, 아들의 건강한 식생활을 위해 자연주의 식탁으로 바꾼 도전기를 담은 에세이 요리책을 발간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또 아들의 모습을 항상 당당히 공개하며 '처음 내려준 커피사진' 등 조금씩 성장하는 과정을 공유, 팬들과 그 마음을 나누고 있다.
이에 권오중 부자를 위해 항상 응원 댓글이 쏟아지는데, 지난 3월 '권오중복음'이라는 채널을 오픈하자마자, 댓글이 천여개씩 달리고 있다.
권오중은 "누구에게도 알리지 않은 제 채널에 오셔서 정말 못 부르는 저희 부자의 노래를 듣게 하신 하나님을 찬양한다"고 간증하며 "제 아들 혁준이가 좋아하는 것이 노래다. 제가 가장 두려워하고 싫은 게 남 앞에 노래하기였다. 너무 창피할지 모르지만 저와 혁준이의 찬양으로 위로받을 나의 자녀가 있을 것이다. 그래서 무조건 복종하는 마음으로 해 본다. 어떤 열매가 있을지 저도 궁금하다. 많은 기도를 부탁드린다"고 했다.
이외에도 권오중은 현재 아내와 함께 부부 인스타그램, 유튜브 채널 등을 운영하며 아들과의 단란한 가족 일상을 많은 공유, 팬들로부터 많은 응원과 박수를 받고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은 “‘노랑머리’ 어쩔 수 없이 찍어..목적이 순수하지 않았다” (살아있네! 살아있어)
- 강유미, 줄담배 피우는데도 동안 "하루 세갑이 기본…매일 번따 당해"
- '유승준의 그녀' 서희옥, 前 매니저 성희롱 폭로→"3억 배상" 패소판결
- 아내 웹툰까지 내로남불 논란...주호민 교사신고 '설상가상'[종합]
- 남궁민 눈물 "난 타겟, 무명 내내 욕받이→연예대상 받던 날 하루 잘했다고"(유퀴즈)[종합]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