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어서 미안” 조병규, 염력 업그레이드 귀환 (경이로운 소문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병규의 염력이 업그레이드돼 돌아왔다.
7월 29일 첫방송 된 tvN 토일드라마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 1회(극본 김새봄/연출 유선동)에서는 소문(조병규 분)이 염력으로 악귀를 응징했다.
악귀는 "내 말이 말 같지 않지? 이 아이 너희가 죽인 거다"며 아이를 안고 다리 밑으로 투신했지만 소문이 염력으로 악귀와 아이를 공중 부양시켰다.
소문은 염력으로 아이는 무사히 구하고 악귀는 응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조병규의 염력이 업그레이드돼 돌아왔다.
7월 29일 첫방송 된 tvN 토일드라마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 1회(극본 김새봄/연출 유선동)에서는 소문(조병규 분)이 염력으로 악귀를 응징했다.
유치원 버스 운전기사 악귀(허동원 분)가 등장하며 아이들이 위기에 처했다. 악귀는 거칠게 버스를 몰아 아이들을 위기에 빠트렸다. 도하나(김세정 분)가 발차기로 악귀를 응징하고 차를 세우려 했지만 브레이크가 고장 나 있었다.
겨우 버스를 세우자 악귀는 아이를 인질 삼았다. 그 때 소문이 나타나 “늦어서 미안. 많이 기다렸지?”라며 염력을 쓰기 시작했다. 악귀는 “내 말이 말 같지 않지? 이 아이 너희가 죽인 거다”며 아이를 안고 다리 밑으로 투신했지만 소문이 염력으로 악귀와 아이를 공중 부양시켰다. 소문은 염력으로 아이는 무사히 구하고 악귀는 응징했다.
최장물(안석환 분)은 소문에게 “너 쉬는 동안 산삼 먹었냐”고 물었고, 도하나는 “빨리 안 다니냐”고 성냈다. 가모탁(유준상 분)은 “자기가 주인공인지 아나?”라고 반응하며 더 강해져 돌아온 주인공 소문의 귀환을 알렸다. (사진=tvN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4세 장영란 “6개월마다 300만원 시술→보톡스, ♥한창도 몰라”(A급장영란)
- 염정아 “미코 善 상금 1200만원, 미용실서 수영복 입고 워킹도”(십오야)
- 전다빈, 가슴 손으로 겨우 가리고 아찔 포즈‥넘사벽 글래머 몸매
- 심신 딸, 역시 클래스 다르네…데뷔하자마자 스포티파이 천만 스트리밍
- 이효리, 시스루 브라톱 입고 역대급 매운맛 “흔들 빵댕이 없어”(유랑단)[결정적장면]
- 나경원, 28년 전 판사 시절 미모 눈길 “부산 추억 많아요”(백반기행)[결정적장면]
- ‘의사♥’ 이정현, 결혼식 영상 속 돌아가신 母 모습에 뭉클 “아픈 줄 몰랐는데”(편스)
- 전현무 “거울속 내 알몸 물범인 줄” 팜유 충격에 10kg 감량→전후 비교 턱선 부활(나혼자산다)
- 혜은이, 강남 집 6채 줄줄이 경매 “갈 데 없어” (같이삽시다3)
- 설하윤 파격 뒤태노출 망사,세부 폭포서 비키니 살짝 감추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