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토’ 덱스 “김동현 리스펙했는데...최약체 같아”
유은영 스타투데이 기자(yoo@naver.com) 2023. 7. 29. 20: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덱스가 김동현을 리스펙했지만 지금은 최약체 같다고 말했다.
UDT 출신인 덱스는 파이터 김동현은 물론 예능인 김동현까지 그 자체를 리스펙한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덱스는 "(김동현이) 옛날에 선수 시절부터 팬이었다. 제가 포즈도 따라 했다. 계체량 입장 포즈 많이 하셨다"면서 "강한 모습을 갖고 있는 분이 예능에서 망가질 줄 알고 리스펙을 했다"고 밝혔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덱스가 김동현을 리스펙했지만 지금은 최약체 같다고 말했다.
29일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에 딘딘, 덱스, 츠키가 출연했다. UDT 출신인 덱스는 파이터 김동현은 물론 예능인 김동현까지 그 자체를 리스펙한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덱스는 “(김동현이) 옛날에 선수 시절부터 팬이었다. 제가 포즈도 따라 했다. 계체량 입장 포즈 많이 하셨다”면서 “강한 모습을 갖고 있는 분이 예능에서 망가질 줄 알고 리스펙을 했다”고 밝혔다.
이어 “하지만 오늘 보니까 너무 최약체인 느낌이 나서, 레전드가 맞나 싶다”고 덧붙였다. 이에 문세윤은 “그 사람은 예전에 죽었다”고 말했고, 김동현은 “닮은 분이 있다는 소리는 들었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타투데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종합] ‘놀면 뭐하니’ 주우재, 대학 농활서 몸개그 폭발...“볼품없어”
- ‘놀면 뭐하니’ 하하, 헤드폰 줄에 걸려 넘어진 주우재에 “볼품없고 초라해”
- “호텔링 맡겼는데”...장필순 반려견, 열사병으로 숨져
- ‘놀면 뭐하니’ 유재석, 주우재에 “예능 어디서 배웠냐”...“유재석”
- “군 생활 지켜줘”...이찬원, 오마이걸 효정에 팬심 고백(‘불후’)
- 김태리 “‘악귀’ 통해 성장...오싹함 즐기셨으면” 종영 소감
- ‘아씨 두리안’ 지영산, 박주미에 ‘능글 플러팅’ 폭발
- ‘경소문2’, 악귀 사냥 리스타트...납치 사건 맞선다
- ‘전참시’ 하도권, 바이크→드림카...취미 부자의 스펙터클 일상
- 오마이걸 리더 효정 “가장 힘든 멤버는 유아” 폭탄 발언(‘아는 형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