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하, 2조 재산설 유재석에 10배 벌금 100만원 요구 “많이 버니까”(놀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하가 2조 재산설의 주인공 유재석에게 10배 벌금을 요구했다.
하지만 유재석, 하하를 비롯해 처참한 게임 실력으로 한 턴도 넘기지 못하는 멤버들.
그러면서 무반주 댄스를 언급했는데, 하하는 "사이드로 10만 원씩 걸자. 넌(유재석) 많이 버니까 100만 원 걸어. 내가 50만 원 갈게"라고 말하고 멤버들은 "콜"을 외쳐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하하가 2조 재산설의 주인공 유재석에게 10배 벌금을 요구했다.
7월 29일 방송된 MBC 예능 '놀면 뭐하니?'(이하 '놀뭐') 194회에서는 농활(농촌 봉사 활동)을 떠난 멤버들이 MZ 게임에 도전했다.
이날 멤버들은 지난번 대학생에게 배운 MZ 게임 '어목조동'(물고기, 나무, 새, 동물의 이름을 말하는 MZ 게임)을 해보기로 했다. 하지만 유재석, 하하를 비롯해 처참한 게임 실력으로 한 턴도 넘기지 못하는 멤버들.
유재석은 심각한 상황에 인디안밥 말고 제대로 된 벌칙을 걸자고 제안했다. 그러면서 무반주 댄스를 언급했는데, 하하는 "사이드로 10만 원씩 걸자. 넌(유재석) 많이 버니까 100만 원 걸어. 내가 50만 원 갈게"라고 말하고 멤버들은 "콜"을 외쳐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MBC '놀면 뭐하니?'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4세 장영란 “6개월마다 300만원 시술→보톡스, ♥한창도 몰라”(A급장영란)
- 염정아 “미코 善 상금 1200만원, 미용실서 수영복 입고 워킹도”(십오야)
- 전다빈, 가슴 손으로 겨우 가리고 아찔 포즈‥넘사벽 글래머 몸매
- 심신 딸, 역시 클래스 다르네…데뷔하자마자 스포티파이 천만 스트리밍
- 이효리, 시스루 브라톱 입고 역대급 매운맛 “흔들 빵댕이 없어”(유랑단)[결정적장면]
- 나경원, 28년 전 판사 시절 미모 눈길 “부산 추억 많아요”(백반기행)[결정적장면]
- ‘의사♥’ 이정현, 결혼식 영상 속 돌아가신 母 모습에 뭉클 “아픈 줄 몰랐는데”(편스)
- 전현무 “거울속 내 알몸 물범인 줄” 팜유 충격에 10kg 감량→전후 비교 턱선 부활(나혼자산다)
- 혜은이, 강남 집 6채 줄줄이 경매 “갈 데 없어” (같이삽시다3)
- 설하윤 파격 뒤태노출 망사,세부 폭포서 비키니 살짝 감추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