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뭐' 주우재, 홍대 기계공학과 전공 고백…하하 "영양실조과 아니냐" [TV캡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놀면 뭐하니' 멤버들이 상황극으로 폭소를 안겼다.
29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이하 '놀뭐')에서는 멤버들이 여름맞이 농촌봉사활동(농활)을 떠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멤버들은 고추밭으로 향했다.
고추 따기에 필요한 장비를 착용한 멤버들은 의지를 다잡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놀면 뭐하니' 멤버들이 상황극으로 폭소를 안겼다.
29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이하 '놀뭐')에서는 멤버들이 여름맞이 농촌봉사활동(농활)을 떠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멤버들은 고추밭으로 향했다. 고추 따기에 필요한 장비를 착용한 멤버들은 의지를 다잡았다.
하하가 먼저 "민족 고대"라고 외치자 유재석은 "네가 고대가 아닌데 왜 자꾸 고대라고 그러냐"고 핀잔했다.
이를 들은 주우재가 "고대에서 내용증명 무조건 온다"고 농담했다.
유재석은 주우재에게 "너 실제 홍대 아니냐"고 하자 주우재는 "맞다. 저 홍대 기계공학과 나왔다"고 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에 하하는 "너 뭐냐. 영양실조과라며"라고 상황극을 이어갔다.
유재석은 "나는 서울예대 나왔다"라고 하자 실제 서울예대 07학번 졸업생인 박진주는 유재석에게 90도로 인사를 했다.
하지만 이를 본 하하는 "인사하지 마라. 유재석 졸업 못 했다"라고 얘기했다. 박진주는 "뭐야. 그냥 지나가는 아저씨 아냐?"라고 실망한 척 연기해 웃음을 안겼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