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서원, 밀수 하고픈 복근[화보]

강주일 기자 2023. 7. 29. 17:4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신서원. 사진제공=스튜디오 넥스트씬.



배우 신서원.사진제공=스튜디오 넥스트씬.



배우 신서원. 사진제공=스튜디오 넥스트씬.



“그녀의 복근도 밀수할 수 있나요?”

배우 겸 피트니스 모델 신서원이 29일 부산의 한 바닷가에서 촬영한 새 프로필을 공개했다. 운동으로 빚은 선명한 복근과 엄청난 활배근이 휴가철을 맞아 다이어트 욕구를 자극한다.

시원한 바다를 배경으로 비키니 수영복을 입은 그의 사진에 누리꾼들은 “언니 복근 밀수 할 수 있나요?” “완벽 그 자체” “영화 포스터인 줄 알았다” “너무 멋지다” 등 댓글을 이어갔다.

배우 신서원. 사진제공=스튜디오 넥스트씬.



배우 신서원.사진제공=스튜디오 넥스트씬.



수영, 수상스키, 승마 등 각종 운동에 일가견이 있다는 신서원은 최근 개봉한 영화 ‘밀수’를 보고 흥분 상태에 빠졌다고 했다. 그는 “어릴 적 수영선수로 활동한 적이 있어서인지 물이 너무 좋다”면서 “‘밀수’에서 펼쳐지는 물 속 액션신을 보고 감동을 받았다. 언젠간 배우로서 꼭 도전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전했다.

그는 스포츠경향에 “올해는 계획대로 운동을 잘 하고 있다”면서 “프로필 사진을 목표로 몸만들기에 도전하는 것도 좋은 추억이 될 것”이라고 했다. 또 “폭우로 인해 사진을 찍을 수 있을까 걱정했는데, 날씨 때문에 오히려 어둑한 느낌으로 사진이 더 분위기 있게 나왔다”는 비하인드도 덧붙였다.

배우 신서원. 사진제공=스튜디오 넥스트씬.



배우 신서원. 사진제공=스튜디오 넥스트씬.



2017년 tvN 드라마 ‘크리미널마인드’로 드라마에 데뷔한 그는 연극 무대를 통해 연기 경력을 쌓아왔다. 피트니스 모델로도 활동 중이며 올해 ‘머슬마니아 피트니스 세계대회’에서 미즈 비키니 2위를 차지하는 등 K-피트니스의 위상을 자랑했다.

강주일 기자 joo1020@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