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아름, 한 여름에 만나는 오리지널 시티팝 ‘파라다이스’
손봉석 기자 2023. 7. 29. 17:32
‘아이코닉 시티팝 아티스트’ 김아름이 여름 한 가운데에서 정통 시티팝 사운드의 신곡 ‘파라다이스’(Paradise)를 공개했다.
29일 공개한 ‘파라다이스’는 지난 6월 발표한 정규앨범 ‘서울웨이브’(SEOUL WAVE)의 피지컬 CD에만 수록됐던 곡이다.
오리지널 시티팝에 김아름의 청량하고 사랑스러운 보컬이 더해져 김아름 시그니쳐 사운드를 완벽하게 구현한 노래다. 화려하고 그루브 넘치는 연주와 밝고 탐미적인 분위기의 오리지널 시티팝 사운드에 디스코 리듬을 가미한 곡으로 낭만 가득한 가사를 더해 ‘여름’이라는 계절을 노래 한 곡에 담았다.
‘파라다이스’는 K팝을 대표하는 걸그룹 트와이스, 오마이걸과 일본 대표 걸그룹으로 성장한 니쥬의 앨범에 참여한 프로듀서 마유 와키자카가 작곡하고 정진운, 2AM, 서은광 등의 앨범을 프로듀싱한 voradory가 작곡과 편곡에 참여했다. 또 국내 정상의 작사가 서지음이 설렘 가득한 계절의 정취를 담은 ‘파라다이스’의 노랫말을 맡았다.
김아름은 ‘파라다이스’와 함께 최근 발표한 정규앨범 ‘SEOUL WAVE’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정규앨범 ‘SEOUL WAVE’는 새로운 풍경이 펼쳐지는 도심 한복판을 주제로 매 수록곡들이 각기 다른 스타일, 정형화되지 않는 음악으로 사랑을 받고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故 송재림, 사망 전 기록한 프로필 문구 “긴 여행 시작”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
- [스경X이슈] 율희, 최민환 ‘업소 논란’ 속 활동 시동··· 양육권 가져오나
- “커플템 NO” 정우성·신현빈, 열애설 초고속 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