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 엄마 아빠 위한 '태교 호캉스', 어디로 갈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출산을 앞둔 예비 엄마 아빠를 위해 호텔업계가 태교 패키지를 잇따라 선보이고 있다.
쾌적한 공간에서 휴식과 리프레시가 필요한 예비 부모들을 위한 태교 패키지를 소개한다.
이와 함께 해당 패키지 이용 고객 모두에게는 '브이 스파 15% 할인 바우처' 1매와 웨스틴 조선 서울과 전시 플랫폼 '그라운드시소'가 제휴한 전시 마스터 티켓을 제공해 편안한 휴식 후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김혜경 기자 = 출산을 앞둔 예비 엄마 아빠를 위해 호텔업계가 태교 패키지를 잇따라 선보이고 있다. 쾌적한 공간에서 휴식과 리프레시가 필요한 예비 부모들을 위한 태교 패키지를 소개한다.
29일 업계에 따르면 웨스틴 조선 서울은 프리미엄 스파 프로그램과 산전 마사지를 제공하는 '스캉스 인 조선' 패키지를 12월31일까지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호텔 내 위치한 프리미엄 스파 '브이 스파'에서 제공하는 페이셜 또는 브이 터치 바디 스파 프로그램 중 한 가지를 선택해 50분 동안 이용할 수 있는 스파 1인권이 제공된다.
주니어 스위트 객실을 선택하면 브이 스파만의 특별한 산모 케어 스파 프로그램인 '마더투비' 1인 이용권이 추가로 제공한다. 이 스파 프로그램은 40분 동안 집중관리를 통해 혈액순환이 잘 되지 않아 몸이 붓기 쉬운 임산부의 몸을 풀어주고 활력을 불어넣어 준다.
이와 함께 해당 패키지 이용 고객 모두에게는 '브이 스파 15% 할인 바우처' 1매와 웨스틴 조선 서울과 전시 플랫폼 '그라운드시소'가 제휴한 전시 마스터 티켓을 제공해 편안한 휴식 후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다.
패키지 가격은 이그제큐티브 디럭스 객실 기준 48만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며 유선 예약 고객에 한해 브이 스파 회원 전용의 ‘홈케어 샘플러’를 기프트로 제공한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나이스 투 미츄 베이비'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프리미엄 육아용품 브랜드 '스와비넥스'의 젖병 세트와 미국 프리미엄 공갈 젖꼭지 브랜드 '두들앤코'의 일체형 팝앤고 쪽쪽이를 제공한다.
또 '블루독베이비'의 미니 체크 패턴을 담은 배냇저고리와 모자, 손 싸개로 구성된 3종 세트, 유아동 더블 오가닉 인증 스킨케어 브랜드 '에뜨와 오가닉'의 트래블 키트까지 선물한다.
이 밖에도 예비 엄마의 힐링을 위해 '라루셀'의 미스틱 라이트 시카 리프레싱 하이드로겔 마스크 팩 세트를 제공하며, 브랜드 '요기보'의 롤 미니 빈 백 바디롤이 객실 내 세팅해 편안한 머무름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플레이버즈 조식을 비롯해 마르퀴스 피트니스 클럽 혜택 역시 포함하고 있어 배 속 아이와 함께 부부가 태교와 휴식 동시에 잡을 수 있는 시간을 선사할 계획이다. 이 패키지는 8월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에서는 임신으로 지친 몸과 마음에 활기를 가득 채워 줄 '스테이 웰 럭셔리'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스테이 웰 럭셔리는 아름다운 도심 속 여유를 누릴 수 있는 고층 클럽 객실 1박이 포함돼 있으며 쉐라톤 피트니스의 모든 업장을 투숙 기간 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 몸에 쌓인 노폐물과 독소 배출, 혈액순환에에 도움을 주는 40분 간의 스파 트리트먼트 2인 혜택을 즐길 수 있다. 전문 테라피스트의 맞춤형 트리트먼트로 건강하고 여유있는 여행을 제안한다. 임산부는 전용 스파 프로그램인 '마더 투비'로 변경 가능하다.
마더 투 비는 최고의 퓨어 오가닉 오일을 사용하는 바디 테라피로 임신으로 인한 통증을 완화하고 붓기를 해소하며 혈액순환에 도움이 되는 임산부 전용 트리트먼트이다.
이 외에도 스테이 웰 럭셔리에는 피스트 뷔페 레스토랑2인 조식, 클럽 라운지 입장 혜택이 포함되어 있다. 본 패키지는44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 예약 가능하며 오는 12월31일까지 투숙 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chkim@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어, 이 시험장 아니네" "수험표 없어요"…경찰이 해결사[2025수능]
- "패도 돼?"…여대 학생회에 댓글 단 주짓수 선수 결국 사과
- 이시언 "박나래 만취해 상의 탈의…배꼽까지 보여"
- [단독]'김건희 친분' 명예훼손 소송 배우 이영애, 법원 화해 권고 거부
- "월급 갖다주며 평생 모은 4억, 주식으로 날린 아내…이혼해야 할까요"
- 배우 송재림, 오늘 발인…'해품달'·'우결' 남기고 영면
- '살해, 시신 훼손·유기' 軍장교, 38세 양광준…머그샷 공개
- '성폭행범' 고영욱, 이상민 저격 "내 명의로 대출받고 연장 안돼서…"
- 최지혜 "3번째 남편과 이혼…남친과 4개월만 동거"
- "마약 자수합니다"…김나정 前아나운서, 경찰에 고발당해(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