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돈끼리 동거하다 혼인신고? 족보 파괴 로맨스에 충격(고소한 남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사돈끼리 사랑에 빠진 황혼 로맨스가 공개 됐다.
지난 7월 25일 방송된 SBS PLUS '리얼 LAW맨스 고소한 남녀'에서는 사돈과 사랑에 빠진 아버지를 둔 아들이 혼인무효소송을 건 사연이 공개됐다.
일찍 아내와 사별한 아버지는 한꺼번에 큰아들 부부를 사고로 떠나보낸 후 남겨진 손자를 키우기 위해 사돈과 한집 살이를 시작했다.
동네에 퍼진 소문을 접한 작은아들은 두 사람을 떼어놓으려고 했지만, 아버지는 사돈과 결혼하겠다고 선언해 충격을 안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사돈끼리 사랑에 빠진 황혼 로맨스가 공개 됐다.
지난 7월 25일 방송된 SBS PLUS ‘리얼 LAW맨스 고소한 남녀’에서는 사돈과 사랑에 빠진 아버지를 둔 아들이 혼인무효소송을 건 사연이 공개됐다.
일찍 아내와 사별한 아버지는 한꺼번에 큰아들 부부를 사고로 떠나보낸 후 남겨진 손자를 키우기 위해 사돈과 한집 살이를 시작했다.
두 사람은 손자 육아와 함께 자식을 잃었다는 공감대로 서로를 위로하며 가까워졌고, 사돈을 넘어 이성 관계로 발전했다. 동네에 퍼진 소문을 접한 작은아들은 두 사람을 떼어놓으려고 했지만, 아버지는 사돈과 결혼하겠다고 선언해 충격을 안겼다.
작은아들의 반대에도 두 사람은 혼인신고까지 했다. 결국 작은아들은 혼인무효소송을 하겠다고 나섰다.
사연을 본 김준현은 “사돈만 아니라면 아무 상관없는데, 받아들여지지 않을 것 같다”라고 말했고, 김지민도 “저 사돈 지간의 자제들이 살아있다고 생각해 보면 저 관계가 가능하냐. 죽었다고 가능한 거냐”며 반대했다.
반ㅁ녀 김용명은 “인생이란 상황에 따라 대처해 나가는 능력이 필요하다”라고 반응했고, 이지현도 “저는 대찬성이다. 두 분이 너무 잘했다고 생각한다. 아이 엄마로서 저 상황을 봤을 때 아이가 기관이나 시설에 보내지는 것보다 친할아버지, 외할머니와 사는 게 더 사랑받고, 결핍이 덜 될 것 같다. 요즘은 조부모 육아도 많고, 나라에서 육아조력자 돌봄수당도 나온다”라고 설명했다.
가사 전문 손정혜 변호사는 “사돈은 혈족의 배우자의 혈족이므로 근친 결혼 금지에 해당하지 않는다”라고 전했다.
(사진=SBS PLUS '리얼 LAW맨스 고소한 남녀'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4세 장영란 “6개월마다 300만원 시술→보톡스, ♥한창도 몰라”(A급장영란)
- 염정아 “미코 善 상금 1200만원, 미용실서 수영복 입고 워킹도”(십오야)
- 전다빈, 가슴 손으로 겨우 가리고 아찔 포즈‥넘사벽 글래머 몸매
- 심신 딸, 역시 클래스 다르네…데뷔하자마자 스포티파이 천만 스트리밍
- 이효리, 시스루 브라톱 입고 역대급 매운맛 “흔들 빵댕이 없어”(유랑단)[결정적장면]
- 나경원, 28년 전 판사 시절 미모 눈길 “부산 추억 많아요”(백반기행)[결정적장면]
- ‘의사♥’ 이정현, 결혼식 영상 속 돌아가신 母 모습에 뭉클 “아픈 줄 몰랐는데”(편스)
- 전현무 “거울속 내 알몸 물범인 줄” 팜유 충격에 10kg 감량→전후 비교 턱선 부활(나혼자산다)
- 혜은이, 강남 집 6채 줄줄이 경매 “갈 데 없어” (같이삽시다3)
- 설하윤 파격 뒤태노출 망사,세부 폭포서 비키니 살짝 감추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