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호민 특수교사 신고 여파?…'주기는 여행중' 공개 중단 [MD이슈]
2023. 7. 29. 13:44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웹툰작가 주호민이 출연 중인 웹예능 '주기는 여행중' 2회 공개가 중단됐다.
유튜브 채널 'M드로메다 스튜디오'는 28일 공개 예정이었던 '주기는 여행중' 2회를 업로드하지 않았다. 29일 오후 1시 30분경에도 '주기는 여행중' 2회는 업로드되지 않고 있다.
'주기는 여행중'은 주호민과 웹툰작가 기안84의 '주기적 해외여행'을 담은 콘텐츠다. 지난 21일 공개된 첫 회에서는 주호민과 기안84가 일본으로 떠나는 모습이 담겼다.
그러나 당초 28일 공개 예정이었던 '주기는 여행중' 2회가 올라오지 않고 있다. 최근 주호민은 자신의 자폐 성향 자녀를 가르치던 특수교사를 아동학대 혐의로 신고해 논란의 중심에 선 상황. M드로메다 스튜디오' 측은 논란을 의식해 2회를 공개하지 않은 것으로 보인다.
한편 주호민은 지난해 9월 자폐 성향이 있는 자신의 자녀를 가르치던 특수교사를 아동학대 혐의로 신고했다.
이와 관련 주호민은 "(수업 시간) 녹음에는 단순 훈육이라 보기 힘든 상황이 담겨 있었다"며 "우리 아이에게 매우 적절치 않은 언행을 했으며 이는 명백히 문제의 소지가 있다고 생각한다"고 입장을 밝혔다.
[웹툰작가 주호민과 기안84가 출연하는 웹예능 '주기는 여행중'. 사진 = M드로메다 스튜디오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