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놀뭐' 촬영 도중 주우재 멱살 잡았다

류예지 2023. 7. 29. 13:0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놀면 뭐하니?' 멤버들이 애정과 폭로가 넘치는 롤링페이퍼를 주고받으며 남다른 우정을 쌓는다.

 그런가 하면 유재석은 자신의 롤링페이퍼를 듣다가 주우재의 멱살을 잡아 눈길을 끈다.

멤버들끼리 남다른 애정(?)을 확인한 롤링페이퍼 시간은 7월 29일 토요일 저녁 6시 25분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류예지 기자]

‘놀면 뭐하니?’ 멤버들이 애정과 폭로가 넘치는 롤링페이퍼를 주고받으며 남다른 우정을 쌓는다.

 

7월 29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 장우성, 장효종, 왕종석/작가 최혜정)는 ‘2023 놀뭐대학교 여름 농촌봉사활동(농활)’ 편으로 꾸며진다. 새내기 대학생이 된 유재석-하하-주우재-박진주-이이경-이미주는 농활을 함께하며 더욱 끈끈해지는 시간을 갖는다.

 

이런 가운데 유재석은 서로에 대한 속마음을 알 수 있는 롤링페이퍼 시간을 제안한다. 각자 솔직하게 속마음을 적어 제출한 익명의 롤링페이퍼에는 애정과 폭로가 오가는 내용이 담겨 있었다고 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멤버들은 자신의 롤링페이퍼에 귀를 쫑긋 기울이며 초집중한다. 칭찬으로 시작했지만 묘하게 킹받는 롤링페이퍼가 현장을 웃음바다로 물들인다고. 유독 뜨끔해하는 하하부터 킹받은 표정의 박진주와 이미주, 웃음을 숨기지 못하는 이이경의 모습까지, ‘놀림페이퍼’가 된 ‘롤링페이퍼’ 시간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그런가 하면 유재석은 자신의 롤링페이퍼를 듣다가 주우재의 멱살을 잡아 눈길을 끈다. 주우재는 “난 줄 어떻게 알아요?”라고 시치미를 떼, 유재석을 발끈하게 한 내용이 무엇일지 관심을 더한다.

 

마지막으로 멤버들은 “(서로에게) 한 발자국 다가가게 된 것 같다”라고 말하며 훈훈하게 마무리를 한다고. 멤버들끼리 남다른 애정(?)을 확인한 롤링페이퍼 시간은 7월 29일 토요일 저녁 6시 25분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