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짠내골프’ PD, 강호동 포스에 빌었다 “나보고 폭포 들어가라고?”[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짠내골프' PD가 역대급 환장 여행을 예고했다.
7월 28일 방송된 tvN STORY '짠내골프'(연출 박종훈)에서는 일본 고베로 골프 여행을 떠난 멤버들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서 두 팀은 고베규 풀코스와 다양한 사케를 만날 수 있는 전통 문화 체험 코스, 대학가 식당을 먹고 숲길을 올라 폭포를 즐기는 마음 수련하는 코스를 두고 경기에 들어갔다.
그가 "환장 코스는 폭포가 있답니다. 고베에"라고 하자 강호동은 "들어가라고요?"라며 날선 눈빛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짠내골프' PD가 역대급 환장 여행을 예고했다.
7월 28일 방송된 tvN STORY ‘짠내골프’(연출 박종훈)에서는 일본 고베로 골프 여행을 떠난 멤버들이 그려졌다. 강호동, 이수근 팀은 김준호, 홍인규 팀과 경쟁을 이어갔다.
이날 방송서 두 팀은 고베규 풀코스와 다양한 사케를 만날 수 있는 전통 문화 체험 코스, 대학가 식당을 먹고 숲길을 올라 폭포를 즐기는 마음 수련하는 코스를 두고 경기에 들어갔다.
두 팀은 무승부로 치열하게 승부를 이어갔고 강호동은 "박감독님 좋아하신다"라며 즐거워했다. 박PD는 "재미있습니다"라며 환호하기도.
하지만 이어 박PD는 말을 꺼내기도 전에 비는 모습으로 시선을 끌었다.
그가 "환장 코스는 폭포가 있답니다. 고베에"라고 하자 강호동은 "들어가라고요?"라며 날선 눈빛을 보였다. 김준호는 "난 체력이 안 된다"라며 승부욕을 더 불태우는 모습을 보였다.
(사진=tvN STORY ‘짠내골프’)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4세 장영란 “6개월마다 300만원 시술→보톡스, ♥한창도 몰라”(A급장영란)
- 염정아 “미코 善 상금 1200만원, 미용실서 수영복 입고 워킹도”(십오야)
- ‘의사♥’ 이정현, 결혼식 영상 속 돌아가신 母 모습에 뭉클 “아픈 줄 몰랐는데”(편스)
- 이효리, 시스루 브라톱 입고 역대급 매운맛 “흔들 빵댕이 없어”(유랑단)[결정적장면]
- 전다빈, 가슴 손으로 겨우 가리고 아찔 포즈‥넘사벽 글래머 몸매
- 혜은이, 강남 집 6채 줄줄이 경매 “갈 데 없어” (같이삽시다3)
- 설하윤 파격 뒤태노출 망사,세부 폭포서 비키니 살짝 감추고
- ‘킹더랜드’ 이준호 임윤아 식탁 키스신 어떻게 찍었나, 메이킹서도 꿀 뚝뚝
- 한문철, 경찰청 음주 측정 새 규칙 대놓고 지적 “그러다 술 깬다”(한블리)[결정적장면]
- 황정음 ‘동물학대 논란’ 반박 후 미소+파격 비키니…52kg 다이어트 성공 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