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리 갤럭시' BTS 슈가, Z폴드5 1호 이용자됐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갤럭시 '찐팬'으로 유명한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슈가가 삼성전자의 새 폴더블 스마트폰 '갤럭시 Z폴드5' 1호 제품의 주인공이 됐다.
한편 삼성전자는 갤럭시 언팩 행사 전날인 25일 슈가에게 '갤럭시 마케팅팀' 명예 사원증을 전달하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갤럭시 '찐팬'으로 유명한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슈가가 삼성전자의 새 폴더블 스마트폰 '갤럭시 Z폴드5' 1호 제품의 주인공이 됐다.
29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지난 28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노태문 모바일경험(MX)사업부장(사장)과 슈가가 나란히 찍은 사진을 올리며 이러한 사실을 알렸다.
삼성전자는 지난 26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 언팩(공개) 행사를 열고, 갤럭시Z플립5·폴드5 등 새로운 폴더블폰 라인업을 공개한 바 있다. 슈가는 해당 행사에 참여한 가운데 이날 제품을 수령한 것으로 보인다.
슈가는 연예계에서 유명한 갤럭시 이용자 중 한 명이다. 지난 4월 미국 뉴저지주에서 열린 월드투어 콘서트에서 셀카를 요청하는 팬들에게 "제가 달라고 하면 갤럭시만 주세요. 아이폰 말고(온리 갤럭시, 노 아이폰)"라고 말하기도 했다.
한편 삼성전자는 갤럭시 언팩 행사 전날인 25일 슈가에게 '갤럭시 마케팅팀' 명예 사원증을 전달하기도 했다. 당시 삼성전자는 "윤기 님(슈가 본명), 갤럭시 언팩 2023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저희에게는 정말 소중한 모먼트인 언팩에 더더욱 소중하고 감사한 윤기 님을 모시게 돼 영광입니다"라고 적힌 편지와 꽃다발을 함께 전했다.
#삼성전자 #갤럭시 #BTS #폴더블폰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편상 사강, 4년만 안방 복귀…고현정 동생
- 최현욱, 장난감 자랑하다 전라노출…사진 빛삭
- "치마 야하다고"…엄지인, 얼마나 짧기에 MC 짤렸나
- 영주서 50대 경찰관 야산서 숨진채 발견…경찰 수사 착수
- "조카 소설, 타락의 극치" 한강의 목사 삼촌, 공개 편지
- "엄마하고 삼촌이랑 같이 침대에서 잤어" 위장이혼 요구한 아내, 알고보니...
- "딸이 너무 예뻐서 의심"…아내 불륜 확신한 남편
- "절친 부부 집들이 초대했다가…'성추행·불법촬영' 당했습니다"
- "마약 자수합니다"…김나정 前아나운서, 경찰에 고발당해
- 100억 자산가 80대女..SNS서 만난 50대 연인에 15억 뜯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