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배우자, 지인과 바람나”...‘돌싱글즈4’, 충격 이혼 사유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돌싱글즈4'의 MC 이혜영과 이지혜가 한 돌싱 출연진이 밝힌 충격의 이혼 사유로 인해 '얼음' 상태에 빠진다.
오는 30일 방송하는 '돌싱글즈4 IN U.S.A(이하 '돌싱글즈4')'에서는 '미국 돌싱남녀 10인' 듀이, 리키, 베니타, 소라, 제롬, 지미, 지수, 톰, 하림, 희진이 멕시코 칸쿤에 오픈한 '돌싱 하우스'에서 첫 번째 정보인 '이혼 사유'를 공개하는 시간을 갖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30일 방송하는 ‘돌싱글즈4 IN U.S.A(이하 ‘돌싱글즈4’)’에서는 ‘미국 돌싱남녀 10인’ 듀이, 리키, 베니타, 소라, 제롬, 지미, 지수, 톰, 하림, 희진이 멕시코 칸쿤에 오픈한 ‘돌싱 하우스’에서 첫 번째 정보인 ‘이혼 사유’를 공개하는 시간을 갖는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저녁 식사를 마친 이들은 첫 정보공개로 ‘이혼 사유’가 오픈되자 다시 ‘긴장 모드’에 돌입하고, 각자의 와인잔을 채워 단숨에 털어 넣은 뒤 파란만장한 사연을 하나둘 털어놓기 시작한다.
먼저 한 돌싱녀는 “남편과 시댁이 믿었던 종교 문제로 인해 내 생활이 모두 통제당하기 시작했다. 그야말로 살기 위해 이혼했다”고 밝혀 “너무 힘들었겠다”는 탄식을 자아낸다. 또 “결혼 후 더욱 심각해진 고부갈등으로 인해 이혼하게 됐다”는 한 출연진의 고백에 이혜영과 이지혜 등 스튜디오 MC들은 “미국에도 고부갈등이 있어?”라며 놀라워한다. 이 밖에도 “이혼 소송에 쓴 변호사 비용만 한화로 2억 가량 들었다”는 다른 출연진의 발언에 돌싱남녀들은 “고생 많았다. 축하해”라고 따뜻한 위로를 건넨다.
그러던 중 한 출연진은 “직장 생활로 인해 엄청나게 바쁘던 시점에 전 남편이 여행을 갔는데, 돌아오는 순간부터 다른 사람이라는 느낌이 들었다”며 “이혼 과정에서 카드 내역서를 정리하다 배우자가 내가 의심하던 지인과 바람났다는 사실을 확실히 알게 됐다”고 밝혀 모두를 경악하게 한다. 이혜영은 “알던 사람이었구나”, 이지혜는 “너무 슬프다”라며 말을 잇지 못한다.
제작진은 “‘이혼을 겪으면서 내 촉이 엄청나다는 걸 느끼게 됐다’는 출연진의 자책성(?) 발언에 다른 돌싱이 ‘그렇다면 커플 될 것 같은 사람을 맞혀 보라’고 유쾌하게 받아넘기면서, 눈물보다는 웃음과 축하가 함께하는 ‘반전’의 분위기가 이어졌다”며 “‘이혼 후 스트레스가 사라지며 건강이 좋아졌다’며 밝은 모습으로 잔을 부딪힌 돌싱들의 정보공개 시간과, 직후 이어진 뒤풀이에서 시작된 플러팅 ‘본 게임’까지 다이내믹한 첫날 밤 현장을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한편 ‘돌싱글즈4’ 미국 편은 오는 30일 오후 10시 2회를 방송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그린마더스클럽’ 마룡C가 부른 동요 ‘우주빙수송’, 오늘 발매
- ‘악귀’ 정체는 심달기 “향이는 결핍·욕망 드러내는 사람”
- 현진영 “폐쇄병동에 70일 입원, 인격 장애 진단”(‘금쪽상담소’)
- ‘MZ 워너비’ 장원영, 윙크가 심쿵
- “신경 많이 쓰여”...‘하트시그널4’ 김지영, 한겨레 사과에 눈물
- ‘저축왕’ 한해, 서울살이 10년 만 無대출 아파트 입성(‘편스토랑’)
- BTS 정국, 스포티파이 ‘위클리 톱 송 글로벌’ 2주 연속 1위
- “밥·빵·면 다 끊었다”...전현무, 키토 다이어트로 10kg 감량(‘나혼산’)
- “싸움 안하는 부부 어딨나”...나경원, 별거·이혼설 해명(‘백반기행)’
- “끝났다”...‘악귀’ 김태리에 머리 풀어헤친 그림자 사라진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