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마더스클럽’ 마룡C가 부른 동요 ‘우주빙수송’, 오늘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JTBC '그린마더스클럽' 속 화제의 캐릭터 마룡C의 새로운 동요가 공개된다.
스튜디오 마음C에 따르면, 29일 정오 '마룡C 재밌는 동화'의 마스코트인 마룡C가 부른 동요 '우주빙수송'이 발매된다.
'우주빙수송'은 마룡C의 첫 동요 '우주방귀송'을 여름 버전으로 편곡한 노래다.
곡 사이사이 캐릭터들의 재치 넘치는 대사를 삽입해 듣는 재미를 더한 가운데, 마룡C 목소리의 주인공인 손선영 성우가 가창에 참여해 생생한 몰입도를 선사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튜디오 마음C에 따르면, 29일 정오 ‘마룡C 재밌는 동화’의 마스코트인 마룡C가 부른 동요 ‘우주빙수송’이 발매된다.
‘우주빙수송’은 마룡C의 첫 동요 ‘우주방귀송’을 여름 버전으로 편곡한 노래다. ‘우주방귀송’과 멜로디는 같지만, 여름에 걸맞은 청량한 분위기와 가사로 새로운 매력을 선사한다.
곡 사이사이 캐릭터들의 재치 넘치는 대사를 삽입해 듣는 재미를 더한 가운데, 마룡C 목소리의 주인공인 손선영 성우가 가창에 참여해 생생한 몰입도를 선사한다.
음원 발매와 함께 마룡C 공식 SNS에는 애니메이션 뮤직비디오도 업로드된다. 영상에는 지금껏 공개되지 않은 마룡C의 친구들을 비롯해 어린이들이 따라 하기 쉬운 율동이 담길 것으로 예고돼 관심을 모은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악귀’ 정체는 심달기 “향이는 결핍·욕망 드러내는 사람”
- 현진영 “폐쇄병동에 70일 입원, 인격 장애 진단”(‘금쪽상담소’)
- ‘MZ 워너비’ 장원영, 윙크가 심쿵
- “신경 많이 쓰여”...‘하트시그널4’ 김지영, 한겨레 사과에 눈물
- ‘저축왕’ 한해, 서울살이 10년 만 無대출 아파트 입성(‘편스토랑’)
- BTS 정국, 스포티파이 ‘위클리 톱 송 글로벌’ 2주 연속 1위
- “밥·빵·면 다 끊었다”...전현무, 키토 다이어트로 10kg 감량(‘나혼산’)
- “싸움 안하는 부부 어딨나”...나경원, 별거·이혼설 해명(‘백반기행)’
- “끝났다”...‘악귀’ 김태리에 머리 풀어헤친 그림자 사라진 이유?
- ‘경소문2’ 조병규 학폭 논란 재점화 속 오늘(29일) 첫방 강행 [MK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