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국, 멤버들 곡소리 아랑곳…“일은 다 유산소 운동” (런닝맨)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2023. 7. 29. 10:3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30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밭일까지 접수한 '꾹관장' 김종국 모습이 전파를 탄다.
일을 하던 중 비까지 쏟아지자 멤버들은 "이런 게 바로 땀을 흘리는 거구나"라며 곡소리를 이어갔다.
그런 가운데 김종국은 "일이 다 운동이야! 유산소 운동"이라며 밭을 헬스장처럼 이용해 짐종국으로 탈바꿈시키는가 하면, 스파르타 꾹관장으로 돌변해 "고관절로 버티고, 햄스트링을 이용해!"라며 멤버들에게 운동 잔소리를 쏟아부어 멤버들 멘탈(정신)을 뒤흔들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30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밭일까지 접수한 ‘꾹관장’ 김종국 모습이 전파를 탄다.
제작진에 따르면 최근 진행된 녹화는 ‘런닝맨이 떴다-여름방학 편’으로 꾸며졌다.
강원도 할머니 댁을 방문한 멤버들이 본격 일손 돕기에 나섰다. 그 첫 번째로 약 1,000평 대지의 단호박밭을 정리했어야 했는데 밭에 도착한 멤버들은 “이거 전부 다 해야 되는 거야?”, “벌써 허리가 아프다”라며 격한 반응을 보였다.
일을 하던 중 비까지 쏟아지자 멤버들은 “이런 게 바로 땀을 흘리는 거구나”라며 곡소리를 이어갔다.
그런 가운데 김종국은 “일이 다 운동이야! 유산소 운동”이라며 밭을 헬스장처럼 이용해 짐종국으로 탈바꿈시키는가 하면, 스파르타 꾹관장으로 돌변해 “고관절로 버티고, 햄스트링을 이용해!”라며 멤버들에게 운동 잔소리를 쏟아부어 멤버들 멘탈(정신)을 뒤흔들었다. 멤버들과 김종국은 노동과 운동의 ‘콜라보 기법’으로 단호박 밭을 장악했다.
방송은 30일 일요일 오후 6시 15분.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동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오산 음주 뺑소니 사고 6명 사상자…가해자 정체 충격 (한블리)[TV종합]
- 몰라보게 단아해진 윤현숙→‘개그맨 재력가 4위’ 김정렬 재테크 신 (살아있네!) [TV종합]
- 마이클 조던의 1996년식 벤츠 S600, 단돈 ‘23’달러에 판매
- 이상화, ‘♥강남’ 깜짝 놀랄 썸머룩…건강미 넘치는 뒤태 [DA★]
- 현진영, 인형 뽑기에 3000만원 탕진→♥아내, 번아웃 상태 (금쪽상담소)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