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정국 첫 솔로 싱글 ‘세븐’, 英 싱글 차트 13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방탄소년단(BTS) 정국의 첫 솔로 싱글 '세븐'(Seven)이 영국 오피셜 싱글 차트 '톱 100'에서 상위권을 유지하며 2주 연속 진입에 성공했다.
한편 걸그룹 뉴진스의 '슈퍼 샤이'(Super Shy)는 영국 오피셜 싱글 차트 '톱 100'에서 전주 보다 9계단 오른 52위로 3주 연속 차트에 이름을 올렸고, 피프티 피프티의 히트곡 '큐피드'(Cupid)는 62위로 18주 연속 진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방탄소년단(BTS) 정국의 첫 솔로 싱글 ‘세븐’(Seven)이 영국 오피셜 싱글 차트 ‘톱 100’에서 상위권을 유지하며 2주 연속 진입에 성공했다.
28일(현지시간) 공개된 최신 차트에 따르면 ‘세븐’은 전주보다 10계단 하락한 13위를 기록했다.
‘세븐’은 세계 최대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의 ‘위클리 톱 송 글로벌’에서 2주 연속 1위에 올랐다. 이 노래는 스포티파이 ‘데일리 톱 송 글로벌’에서 14일 연속 1위를 지키는 중이다.
한편 걸그룹 뉴진스의 ‘슈퍼 샤이’(Super Shy)는 영국 오피셜 싱글 차트 ‘톱 100’에서 전주 보다 9계단 오른 52위로 3주 연속 차트에 이름을 올렸고, 피프티 피프티의 히트곡 ‘큐피드’(Cupid)는 62위로 18주 연속 진입했다.
유민우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등포 66곳·미아리 50곳… 아직도 성매매 ‘영업중’
- ‘용와대 풍수가 답사’ 논란 들끓는데 노무현 정부는 세종시 천도 추진당시 풍수 어떻게 활용?
- “사슴 뛰어다니기도”…‘권상우♥’ 손태영, 美 뉴저지 대저택 공개
- 심상정, 원희룡 내년 총선 고양갑 출마 가능성에 “어금니 꽉 깨무시라”
- 이재은 “노출신多 ‘노랑머리’…살았다 죽었다 하는 느낌”
- 우크라, 러 약점 찾았나…남부전선에 아껴온 주력 투입한 이유는?
- 출장온 현직 지방법원 판사, 평일 낮 강남서 성매매하다 적발
- 수영장서 수영하다 ‘배설’....벌금 143만원에 네티즌들 격분
- 피 흘리며 쓰러진 아내 보고도 테니스 치러 간 남편…구속영장 반려
- 매일 물 4ℓ 마시기 도전한 여성… 결국 병원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