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진아, 팬 콘 'Love Me' 개최…'특별 팬사랑'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어송라이터 권진아가 데뷔 첫 팬 콘서트로 특별한 추억을 만든다.
권진아는 29일과 30일 양일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2023 권진아 팬 콘서트 'Love Me'를 개최한다.
'Love Me'는 권진아가 데뷔 후 처음 여는 팬 콘서트로, 선예매 티켓 오픈 2분 만에 전석 매진되며 권진아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권진아는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코너를 포함, 콘서트를 방불케 하는 풍성한 세트리스트의 공연을 선보일 전망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싱어송라이터 권진아가 데뷔 첫 팬 콘서트로 특별한 추억을 만든다.
권진아는 29일과 30일 양일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2023 권진아 팬 콘서트 'Love Me'를 개최한다. 'Love Me'는 권진아가 데뷔 후 처음 여는 팬 콘서트로, 선예매 티켓 오픈 2분 만에 전석 매진되며 권진아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권진아는 'Love Me'를 통해 팬들이 보내준 사랑에 보답한다는 각오다. 권진아는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코너를 포함, 콘서트를 방불케 하는 풍성한 세트리스트의 공연을 선보일 전망이다. 특히, 이번 팬 콘서트에서 내달 10일 발매 예정인 DS 'Love Me Love Me'를 선공개하며 특별한 팬사랑을 전한다.
권진아는 데뷔 이래 감성 발라드와 R&B, 댄스, 록 등 자신만의 색깔이 담긴 다양한 음악으로 큰 사랑을 받아 왔다. 올해 초에는 데뷔 후 최대 규모의 단독 콘서트 'The Flag'를 성황리에 마무리하며 믿고 듣는 싱어송라이터의 위상을 굳건히 했다.
한편, 권진아는 내달 10일 DS 'Love Me Love Me'를 발매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룡C가 부른 '우주빙수송', 오늘(29일) 정오 정식 발매
- 빛나는 '러브 틴' 감성…러블루션, 'ↀ' 단체 콘셉트→'8月 출격'
- “소름 돋는 실력”…‘쇼킹나이트’ 정호, 이상민 ‘쇼킹패스’로 ‘극적 합격’
- 츄, ‘꼬띠’와 ‘꽃길’ 예약
- 뉴진스 'Get Up', 초동 165만장…'냈다하면 더블 Bunny뜀'
- 尹 대통령, 방통위원장에 이동관 지명… 李 “야당·언론 비판에 귀 기울일 것”
- 이재명-이낙연 만났다… “총선 승리가 민주당의 역사적 소명”
- 日 3대 경제단체, 韓 경제계와 협력…“尹 방일 효과 뚜렷”
- [전화성의 기술창업 Targeting]〈272〉초기 스타트업의 첫 번째 도전, 초기창업패키지 (2)
- 4만6000년 만에 깨어난 괴생명체…제일 먼저 한 것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