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룡C가 부른 '우주빙수송', 오늘(29일) 정오 정식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린마더스클럽' 속 화제의 캐릭터 마룡C의 새로운 동요가 찾아온다.
스튜디오 마음C에 따르면, 오늘(29일) 정오 '마룡C 재밌는 동화'의 마스코트인 마룡C가 부른 동요 '우주빙수송'이 발매된다.
'우주빙수송'은 마룡C의 첫 동요 '우주방귀송'을 여름 버전으로 편곡한 곡이다.
곡 사이사이 캐릭터들의 재치 넘치는 대사를 삽입해 듣는 재미를 더한 가운데, 마룡C 목소리의 주인공인 손선영 성우가 가창에 참여해 생생한 몰입도를 선사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린마더스클럽' 속 화제의 캐릭터 마룡C의 새로운 동요가 찾아온다.
스튜디오 마음C에 따르면, 오늘(29일) 정오 '마룡C 재밌는 동화'의 마스코트인 마룡C가 부른 동요 '우주빙수송'이 발매된다.
'우주빙수송'은 마룡C의 첫 동요 '우주방귀송'을 여름 버전으로 편곡한 곡이다. '우주방귀송'과 멜로디는 같지만, 여름에 걸맞은 청량한 분위기와 가사로 새로운 매력을 선사한다. 곡 사이사이 캐릭터들의 재치 넘치는 대사를 삽입해 듣는 재미를 더한 가운데, 마룡C 목소리의 주인공인 손선영 성우가 가창에 참여해 생생한 몰입도를 선사한다.
음원 발매와 함께 마룡C 공식 SNS에는 애니메이션 뮤직비디오도 업로드된다. 영상에는 지금껏 공개되지 않은 마룡C의 친구들을 비롯해 어린이들이 따라 하기 쉬운 율동이 담긴다.
한편, 스튜디오 마음C는 대표이자 제작 총괄 프로듀서인 마주희 프로듀서를 필두로 그간 드라마 '도깨비', '멜로가 체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1·2', '스물다섯 스물하나', '나의 해방일지', '일타 스캔들' 등 웰메이드 OST 제작을 진두지휘해 왔다. 최근 음악 제작뿐만 아니라 배우 발굴 및 다방면으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운세] 2023년 07월 29일 띠별 운세
- 빛나는 '러브 틴' 감성…러블루션, 'ↀ' 단체 콘셉트→'8月 출격'
- '쇼킹나이트', 감동과 추억 함께한 특별한 '땐-스 가요제'
- “소름 돋는 실력”…‘쇼킹나이트’ 정호, 이상민 ‘쇼킹패스’로 ‘극적 합격’
- 츄, ‘꼬띠’와 ‘꽃길’ 예약
- 尹 대통령, 방통위원장에 이동관 지명… 李 “야당·언론 비판에 귀 기울일 것”
- 이재명-이낙연 만났다… “총선 승리가 민주당의 역사적 소명”
- 日 3대 경제단체, 韓 경제계와 협력…“尹 방일 효과 뚜렷”
- [전화성의 기술창업 Targeting]〈272〉초기 스타트업의 첫 번째 도전, 초기창업패키지 (2)
- 4만6000년 만에 깨어난 괴생명체…제일 먼저 한 것은?